냉동삼겹살 해동 하는법 가장 좋은 방법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음식  하나 바로 삼겹살이죠. 생삼겹살을 매일 사먹으면  좋겠지만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냉동삼겹살을 사야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관리도 편해서 저도 냉동삼겹살을 집에 사다놓았다가 음식을 해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냉동 삼겹살 해동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전자레인지를 이용한 방법

     

    가장 빠르게 냉동 삼겹살 해동 하는 방법은 바로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전자레인지로 냉동 삼겹살 해동을 하게되면 속도는 가장 빠르지만 겉이 먼저 녹으면서 고기의 맛이 조금 떨어질  있다고 합니다. 지금 당장 급하게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2.물에 담가서 해동하는 방법

     

    물에 넣으면 육즙이  빠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조금 시간이  걸릴수 있지만 서서히 녹인다는 점에서 고기의 맛을 조금더 살릴  있다고 합니다. 물에 담글   안에 얼음을 넣어주면 고기 온도를 서서히 녹일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 3.냉장실에 넣었다가 상온 해동하는 방법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바로  방법 입니다.  두가지 방법에 비해서 시간은 가장 오래걸리지만 고기맛은 최대로 살릴  있는 방법입니다. 겉과 속이 동시에 녹기 때문에 고기의 질을 최대한 유지할  있다고 하네요. 

     

     

     냉동 삼겹살 상온 해동 시키기 위해서는 고기를 먹기 하루전에 냉동실에서 냉장고로 이동시키고, 식사 1시간 전에 다시 상온으로 이동을 시키면 됩니다. 냉동 삼겹살 해동 하는  중에서 전문가들이 가장 추천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냉동 삼겹살 해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마지막에 설명해드린 냉장고와 상온 해동이겠지만 사람마다 주어진 시간이 다를  있으니 필요한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냉동삼겹살 해동하는 방법을 쓰고나니 오늘은 저도 냉동 삼겹살 요리를 해봐야겠네요! 다들 맛있는 삼겹살 요리로 식사 맛있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2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KT 포인트 현금화 사용처

    2021.03.2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트위터 리트윗(RT) 추첨기 사이트, 사용 방법 및 사용 후기

    2021.03.2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UFC 한국인 선수 (현역)

    2021.03.2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UFC 체급표 및 체급별 챔피언

    2021.03.26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색상별 RGB, 그것이 알고 싶다.(RGB색상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