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포인트 현금화 사용처

    KT 포인트 사용처 현금화

    연말이 되면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이 바로 잔여 포인트 사용이 아닐까 합니다. 이동통신사 포인트는 전체 이용자 가운데 절반에 가까운 분들이 사용하지 못하고 버린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통신사  kt 포인트 사용처와 kt 포인트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포인트 쓰는 방법

    확실히 연말이 되면 남은 포인트를 어떻게 쓸까 고민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유용한 것이 더블할인인데요. 영화 묻고 더불로가~ 처럼 더블로 할인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더블할인은 항목별 월 1회 사용되며, 기본 할인 금액에 2배가 할인이 적용되는 것입니다.

    크게 KT 포인트 더블할인 항목은 배스킨라빈스 30%할인, CGV 최대 8천원 할인 , seezn 40% 할인, K쇼핑 7천원 할인, KT 멤버십 컬쳐 단독 최대 50%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KT 포인트 사용처

    위에서 살펴본 더블할인이 맘에드시지 않는다면 일반적으로  KT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KT 포인트 사용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포인트 사용처는 크게 데이터(4G,5G,3G) 구매 / 영화, 공연 / 외식 / 베이커리 / 카페 / 편의점 / 쇼핑 / 테마파크 / 키즈 / 여행,교통 / 레저생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도 연말에 꼭 포인트를 모두 사용해야겠다 싶으신 분들은 KT포인트로 데이터를 구매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데이터 사용기한은 결제일로 부터 1달이며, KT 월 별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보다 추가로 결제한 데이터가 먼저 소멸되니, 한 달 동안 편하게 데이터 사용을 하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KT VIP 초이스 포인트 혜택 정리

    KT 인터넷과 모바일을 같이 사용하다보니 어쩌다 VIP등급이 되었는데요. 여기서 사용할 수 있을 만한 괜찮은 포인트 사용처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 무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인 short 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월 1회에 한정이지만 한 번에 4,100원을 소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② 던킨도넛 글레이즈드 + 아메리카노 무료

    던킨도넛에서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드가 월 1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역시 다른 VIP 초이스 혜택 사용시 사용이 안되므로 신중하게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③ 도미노 피자 20% 할인

    도미노 피자도 월 1회 VIP 초이스 이용시 할인 헤택이 주어집니다. VVIP는 무려 3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니 정말 KT 포인트로 쇼핑까지 사용해볼만 한 것 같네요.

    KT 포인트 현금화 방법?

    KT 포인트 현금화 방법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가능하지 않습니다. 상품권과 같이 교환도 되지 않기 때문에 한 해가 지나가기 전에 무조건 다 사용을 하셔야 하는 부분인데요.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데이터를 구매하시거나, VIP 등급이시라면 다양한 무료 혜택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T 포인트 요금결제 방법

    불과 10여년 전에는 KT 포인트로 핸드폰 요금 결제가 가능한 적도 있었지만, 아쉽게도 현재는 KT 포인트로 요금결제가 불가합니다. 그렇기에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요금결제가 아닌 추가 데이터를 결제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KT 포인트 현금화 및 KT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의 정보도 유익한 정보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라며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2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트위터 리트윗(RT) 추첨기 사이트, 사용 방법 및 사용 후기

    2021.03.2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UFC 한국인 선수 (현역)

    2021.03.2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UFC 체급표 및 체급별 챔피언

    2021.03.26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색상별 RGB, 그것이 알고 싶다.(RGB색상표)

    2021.03.26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영어 필기체로 바꿔주는 사이트, FONT SPAC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