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영업시간 , 오픈시간, 휴무일 완벽정리

    다이소 영업시간, 오픈시간, 휴무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본제품 불매운동등과 관련해 다이소가 일본기업이다 아니다 라는 것이 한참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보자면 일본에 로열티를 지급하고 있다 라는 건데요. 다이소를 이용할지 말지는 본인이 판단하여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이소 오픈시간

    다이소의 오픈시간은 매일 오전 10시입니다. 매장마다 조금씩 다를 수는 있지만 홈페이지에 안내된 다이소 오픈시간은 10시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오픈시간을 잘못 알아서 9시 30분에 갔다가 앞에서 30분을 기다린 적이 있긴합니다. 매장 오픈 준비는 하고 있었지만 아직 오픈시간이 되지 않았다고 매장 안으로 들여보내주지는 않았습니다. 다이소 오픈시간을 몰라서 이런 경우를 두번이나 겪었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 매장의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서 자체적으로 조기 오픈이나 마감시간 연장등 탄력적으로 운영이 됩니다. 다이소 매장별로 정확한 영업시간은 해당 매장에 직접 전화로 문의하여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이소 매장별 영업시간 확인방법

    1. 다이소 홈페이지 : 매장안내 > 매장검색 > "동명" 으로 검색

    다이소 홈페이지에는 각 매장별 영업시간이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영업시간도 나와있었지만 지금은 주소와 전화번호만 기재되어 있죠. 아마 정확도가 떨어져서 클레임이 자꾸 들어오니 없애버린것 같습니다. 확실한 시간을 알아보려면 각 매장에 전화로 문의하시는 것이 빠릅니다.

    2. 다음지도

    다음 지도에서 지역명 + 다이소로 검색을 해주시면 해당하는 위치에 있는 다이소 매장이 검색되며 영업시간과 전화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기재되어 있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습니다. 

     

    다이소 휴무일

    전국의 다이소는 지정된 휴무일이 없습니다. 다이소 홈페이지에서도 휴무일로 공지된 내용은 없구요, 다만 매장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추석이나 설등 명절 당일날만 영업을 안하는 곳이 제법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이소는 이제 어디를 가더라도 우리의 근처에 존재합니다. 2018년 기준으로 전국 1300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매출도 2조원에 육박할 정도로 대규모 기업입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영업시간, 오픈시간, 휴무일 관련 내용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2/12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미성년자 통장개설 및 체크카드 발급 방법

    2021/02/11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택시비 계산기 계산해보고 요금 미리 알아보세요

    2021/02/10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네임펜 지우는법 지우기 쉬운방법들

    2021/02/0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방법 및 사용내역 조회

    2021/02/04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바닥 염색약 지우는 방법 5가지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