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부계정 삭제방법, 그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실제 지인들과 함께 소통하는 인스타그램 주계정말고, 부계정을 사용할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로 삭제하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런데 설정에서 계정 삭제방법을 쉽게 찾아볼 수가 없는데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부계정 삭제/탈퇴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새롭게 키워보고 싶은 마음에, 사업하고 있는 어떤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부계정을 생성하기도 하죠. 저도 새로운 컨텐츠를 제작해보고 싶어서 부계정을 만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부계정은 잘 성장하지 않고, 금방 싫증나버려서 삭제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 설정에 보니 계정 삭제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따로 없었죠. 이유는 모르겠지만 인스탄그램에서는 부계정 삭제하는 방법을 꽁꽁 숨기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찾아보면 삭제할 수 있는 방도는 역시 있었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을 따라오시면 부계정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 어플에서 [설정]을 들어갑니다.

     

     

    2. [설정] - [도움말] 터치

     

     

    3. [도움말]-[고객센터]로 들어갑니다.

     

     

     

    4. [고객센터]로 들어가셨다면 아래 페이지로 이동되실 겁니다. 여기서 "계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5. [계정관리] 카테고리 내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를 클릭합니다.

     

     

     

    6. [계정삭제] - 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려면? 클릭 후 "계정 삭제 페이지"로 이동

    7. 계정 삭제 이유 선택합니다.

    상단의 삭제할 계정을 다시 확인해보세요!

    갑자기 홧김에 삭제를 하고 싶으시다면, 잠시 다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인스타그램에는 계정 삭제말고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페이지 내에 링크도 있으니 비활성화를 우선 추천드립니다.

     

     

    8. 마지막으로, 삭제사유를 선택한 후에 '내 계정 영구 삭제' 클릭

    삭제하기 전에 정말 삭제할 것인지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계정을 삭제하면 그동안 받으셨던 좋아요와 댓글, 친구관계가 모조리 삭제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시한 사진들도 없어지기 때문에 사전에 백업하셨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것이 해결되었다면 영구삭제를 눌러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30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인스타 디엠 읽음 확인방법, 개쉽습니다.

    2021.03.31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인스타 디엠 보내기 취소, 한방에 가능!

    2021.03.30 - [생활 정보/잡학사전] - magicline4nx 정체는? 삭제해도 될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