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디엠 보내기 취소, 한방에 가능!

    인스타그램으로 디엠을 보내보신 적 있으시죠? 한번쯤은 실수하기 마련이듯이, 메시지로 실수로 잘못보낼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디엠 보내기 취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나 카카오톡 보내기취소하는 것처럼 간단하니 바로 방법을 살펴봅시다

     

     

    인스타그램으로 그냥 슬라이딩하면서 피드를 살펴보는 것이 일상이지만, 사람들과 디엠을 보내며 소통하는 것도 또하나의 맛이죠. 사람들이 무엇을 입는지, 뭘 먹는지도 재밌지만 직접 소통하는 것만큼 의미있지는 않을 것 같아요. 페이스북처럼 인스타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데 이를 Direct Message, 줄여서 디엠이라고 부릅니다.

     

     

    사람들과 인스타그램 DM(디엠)을 보내다보면 실수로 잘못 보낼때가 있어요. 이럴때 아주 간단하게 취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혹시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오타를 냈다면, 바로 고쳐잡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인스타그램 디엠 보내기 취소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우선 보냈던 DM을 확인하러가봅시다. 우리가 발송한 메시지를 꾸욱 터치하시면 팝업창이 하나가 뜨게 됩니다.

     

     

    복사하기 또는 보내기 취소가 가능한데, 보내기 취소를 눌러줍니다. 너무 간단하죠? 하지만 보다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실제로 보내기 취소는 언제든지 할 수 있지만, 취소하기 전에 디엠을 받은 사람이 읽어버렸다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디엠을 실수로 보내셨다면 가장 빠르게, 누구보다 먼저 보내기 취소를 눌러야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30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인스타 디엠 읽음 확인방법, 개쉽습니다.

    2021.03.30 - [생활 정보/잡학사전] - magicline4nx 정체는? 삭제해도 될까?

    2021.03.30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이파인 모바일 주차위반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2021.03.29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로마자 변환기 그리고 영문이름변환, 주소영문변환 이해까지 한번에

    2021.03.29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위치 및 배송기간&택배조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