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필기체로 바꿔주는 사이트, FONT SPACE

    영어 필기체로 바꿔주는 사이트,
    FONT SPACE





    컴퓨터 작업을 하다보면 가끔 가다 독특한 기능을 해주는
    사이트가 하나씩은 필요해지기 마련이죠?
    무료 이미지가 필요하다던지, 아이콘이 필요하다던지~
    만들수도 있지만 시간이 오래걸리거나 선택의 폭이 다양해지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하는 사이트 들입니다:)

    오늘은 그런 사이트들 중에서
    영어로 작성하면 필기체로 즉각 바꿔주는 사이트를
    알려드려볼까 해요!





    http://www.fontspace.com/category/cursive

     

    855 Free cursive fonts - FontSpace

    www.fontspace.com


    바로 FONTSPACE라는 사이트인데요!
    폰트 다운로드 기능도 있지만 가운데 검색창에 내가 원하는 단어를
    적으면 어떻게 나타나는지 즉각적으로 바꿔줘서 확인이 가능하게 해준답니다
    정말 편리하죠?
    매번 다운받고 확인하면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 안나와서
    짜증나고 번거로웠는데
    이건 아예 확인 다 하고 다운받을 수 있어서 더 좋은것같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예쁜 폰트들이 많아서 사용처도 상당할 것 같아보이네요!
    이렇게 영어 필기체로 바꿔주는 사이트!
    저는 무료 이미지나 아이콘 사이트는 자주 애용해왔지만
    이런 사이트는 처음이라 너무 신기하네요ㅎㅎ

    영어 필기체로 바꿔주는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이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26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학점계산기 비교활용법

    2021.03.25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인터넷 주소 줄이기 / 링크 관리 서비스 5가지 추천

    2021.03.25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카카오톡 내 생일 표시 비공개 설정하기

    2021.03.25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방법?? 헐...취소하는법 이렇게 쉽다니!!(feat.10초컷)

    2021.03.25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카카오톡 대화방 용량 줄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