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진 지우는법 - 간단한 방법 공유

    송진 지우는법 간단한방법으로 순식간에 지우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잡학지식!!

    송진 지우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봄철 송진가루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죠?

    차량을 뒤덮은 송진가루 때문에 세차장엘 가서 세차를 해도 지워지지 않는 자국들이 송진자국입니다.

     

    단지 차량 뿐만이 아니라 일반적인 옷에 묻은 송진자국도 모조리 제거가 가능하니 잘 보고 따라하세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진 지우는법

    봄철에 가장 심한 송진은 캠핑이나 여행시에도 자주 묻어나오죠. 옷이나 차에 하얀색 침자국같이 생긴 자국들이 생기곤 하는데요. 소나무에서 떨어진 송진은 물을 묻혀서 닦아도 잘 지워지지 않고 긁어내기에는 차에 기스가 날수도 있어서 아무것도 못하는 경우가 많죠? 

     

    이럴때 쓰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송진은 알코올로 아주 잘지워집니다. 송진을 지울때는 알콜 성분이 들어가있는 것을 묻혀서 닦아주면 바로 지워집니다.

     

     

    알콜을 이용한 송진 지우는법

    소독용 알콜솜과 알콜을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솜에 알콜을 적셔준다음 문질러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알콜을 구하기 힘들면 시중에 있는 물파스로도 지울 수 있습니다.

    물파스에는 알콜 성분이 많이 들어가있어 알콜 대신 물파스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물파스로 송진 지우는법

    위의 알콜을 이용한 방법과 같이 물파스를 휴지나 천이 젖을 정도로 적혀주세요. 그리고 적신 휴지나 천을 송진부위에 눌러주거나 살살 비벼주면 송진이 녹기 시작하며 지워집니다.

     

    옷에 묻은 송진 지우는법

    옷에 송진자국이 묻어있으면 위와같은 방법들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식용유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키친타올이나 솜에 식용유를 적신다음에 묻어있는 송진을 계속 닦아내면 됩니다. 그후에 세탁기를 돌려주시면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알콜이나 물파스가 없다면 아세톤으로도 가능합니다. 이마저도 없다면 에프킬라를 뿌려서 살살 비벼서 닦아주시면 송진 자국이 없어집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2021/01/26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비타500 카페인 얼마나 들어있을까요?

    2021/01/25 - [생활 정보/잡다한 TV정보] - 여신강림 회차정보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2021/01/24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대전 tcs 국제학교 에서 코로나 집단 감염

    2021/01/24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십이지신 순서 - 12간지 동물들의 이야기

    2021/01/24 - [생활 정보/잡다한 TV정보] -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인스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