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인스타

    지금 현재 드라마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작품을 꼽으라면 "경이로운 소문"이겠죠.

    드라마 출연진들과 원작 웹툰 캐릭터들의 싱크로율도 좋고 "웹툰을 찢고 나왔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드라마 입니다. 

     

    그 중에서도 최고의 관심을 받는 인물은 당연히 주인공 소문 역할을 맡은 조병규 겠죠.

     

    조병규는 "경이로운 소문"의 소문 역할이 조병규의 배우 인생에서 첫 주연 타이틀이기 때문입니다. 

    조병규 뿐만 아니라 유준상, 염혜란, 세정 등 개성이 넘치는 배우들이 공동주연으로 협연을 하고 있어 드라마의 완성도도 높고 시청률도 OCN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면서 조병규의 인생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배우 조병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질랜드 축구 유학생 출신 조병규

    조병규는 어린시절 축구선수가 꿈이었습니다. 그래서 중학교에 진학하면서 뉴질랜드로 축구 유학을 가게 됩니다. 

    오클랜드 노스쇼어 지역이 위치한 Westlake Boy's High school에서 축구 유학생 생활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축구 선수로서는 체력이 너무 약했고, 훈련도 힘들어서 흥미를 느끼지 못했고, 그 타이밍에 연기 수업에 흥미를 느껴 다른방향으로 꿈을 꾸게 됩니다.

     

    조병규는 과거에 방송에 출연해서 "축구를 하면 몸싸움을 해야 하는데 몸에 부딪히는게 너무 싫어서 주력을 키웠다며 몸싸움 하려고 하면 공도 그냥 줬다고 하면서 감독님도 축구선수는 맞지 않다고 했다" 며 축구의 길을 포기한 이유를 털어놓았었습니다.

     

     

    부모님은 극구 반대 했지만 , 중학교 2학년말 쯤에 귀국을 해 연기학원을 등록하고 안양예고 연극영화과에 진학하게 됩니다.

     

    조병규는 서울예술대학교 15학번으로 입학하게 되는데요. "후아유-학교 2015"를 통해서 단역으로 지상파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 작품 이후에 조병규는 "뷰티풀마인드" "The K2" 등의 작품에 조연및 단역 출연을 하면서 조금씩 얼굴을 알리게 되죠.

    2017년에 조병규는 "란제리 소녀시대"와 "돈꽃"에 출연하기 시작하면서 주목받게 됩니다.

    "란제리 소녀시대"에서는 밝고 낙천적인 성격의 코믹한 캐릭터를 맛깔나게 표현했고, "돈꽃"에서는 산전수전 다 겪은 아픈 사연을 가진 인물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어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방영 시기가 비슷한데 같은 사람이 전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각인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주목을 받으며 2018년이 되고 2018년은 조병규가 조연에서 주연급으로 넘어가는 한해가 됩니다.

    "SKY 캐슬" 에서 남성미도 있고 반항기도 보이는 차기준 역할을 맡으면서, 드라마 자체가 히트를 기록하게 되며 조병규의 "인생드라마"로 기록됩니다.

     

     

    이후 조병규는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주연급 조연 역할을 맡더니 "경이로운 소문"에서 타이틀 소문이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20대 중반의 다작 배우 조병규

    조병규는 올해 24살입니다. 본격적으로 연기를 한게 5년 남짓정도 이지만 벌써 70여편의 작품에 참여를 하여 작품 수를 놓고 보면 "20대 이경영"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엄청난 다작 배우입니다.

     

    조병규는 스토브리그를 마친 뒤에 언론 인터뷰를 통해서 "이름없는 역할 명 부터 단편 장편 드라마 영화 광고 주인공까지 닥치는 대로 연기해왔다. 일한 날과 쉰날을 세어보니 사적인 삶은 포기했던 시간들이라고 표현해도 과하지 않다" 라고 말했습니다.

    조병규는 20대 중반이지만 나이를 더 먹기전에 다시 한번 교복을 입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는데 이 말이 씨가 되었는지 '경이로운 소문'에서 고등학생 소문이 역할을 맡으면서 현실이 되었습니다.

     

    김보라와 조병규 열애설 및 이별

    조병규는 드라마 스카이캐슬 종영 직후에 김보라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커플로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조병규와 김보라의  길거리 데이트 현장사진이 포착되어 두사람의 열애설은 대외적으로 알려지게 되었죠.

    하지만 두 사람은 바쁜 스케쥴 탓에 공개 열애 1년만에 결별했습니다. 결별 보도가 나왔던 2020년 7월 조병규는 소속사를 통해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조병규 인스타 프로필

    출생 : 1996년 4월 23일 

    서울특별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1cm | 55kg | A형

    가족 : 부모님 | 누나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15학번 / 중퇴)

    데뷔 :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

    소속사 : HB엔터테이먼트

     

    조병규 인스타그램

     

     

     

    토다 에리카 결혼 - 토다 에리카 사진모음

    12월 10일 배우 토다에리카와 마츠자카 토리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교제에 대한 기사가 일절 없엇던 두사람이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하였고, 사람들의 큰 축복에 휩싸였습니다. 토다에리카는 아

    worldcording.tistory.com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 상황별 인사말

    안녕하세요. 2021년 새해에 새해 인사들 많이들 하셨죠?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전 세계의 모든것을 송두리째 바꿔놓을 만큼 다사다난했던 해였던거 같네요. 2021년에나느 앞으로 좋은 일들만

    worldcording.tistory.com

     

     

    듀오덤 교체시기 사용법 완벽정리

    듀오덤 교체시기와 사용법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상처가 났을때 습윤밴드를 많이 사용하죠? 하지만 제대로된 사용법을 몰라서 부작용을 겪거나 불편을 호소하는 분들이 종종 계시

    worldcording.tistory.com

     

     

    줄어든 니트 늘리는법 간단한방법!

    추운 날씨에 입기 좋은 니트와 스웨터. 겨울철 니트를 입고 나서 세탁기에 돌려서 줄어들어버렸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니트가 줄어들어 입기 힘들다면 간단한 방법으로 줄어든 니트

    worldcording.tistory.com

     

     

    쿠팡 로켓와우 해지 방법 및 환불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도 쿠팡 많이들 사용하시죠? 오늘은 쿠팡 로켓와우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쿠팡 쿠팡은 2010년에 오픈해서 현재 까지 운영중인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미국의 아

    worldcordi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