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tcs 국제학교 에서 코로나 집단 감염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뒤숭숭한 하루하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전의 비인가 국제학교에서 총 159명중에 127명 무더기 감염이 일어났는데요.

    어떻게 된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선교회 운영 TCS국제학교 교직원, 학생들 127명 코로나19 집단 양성판정

     

    대전의 한 비인가 국제학교에 다니는 학생과 교직원 총 127명이 코로나19에 집단 감염되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오늘 24일 대전시는 중구 TCS 국제학교 학생인 전남 순천 234번 학생과 경북 포항 389번이 확진된데 이어서 대전의 학생과 교직원 125명이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는데요.

     

    TCS국제학교는 대체 무엇일까요??

     

    TCS국제학교 코로나 집단감염

     

    대전 TCS 국제학교는 IEM 국제학교로서 대전시 중구에 위치해있습니다.

    기독교 단체인 IM 선교회에서 운영하는 기숙형 비인가 국제학교로 선교사 육성등을 주 목적으로 하는 학교라고 합니다.

     

    방역당국에 따르면 이 학교는 학생 122명과 교직원 37명 , 총 159명이 다니고 있으며, 이중 127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날 오후에 새롭게 확진된 교직원 및 학생들은 앞에 확진판정을 받았던 전남 순천 234번 학생의 접촉자들입니다.

     

    순천 234번 학생은 이 학교 하갯ㅇ으로 기숙사에서 생활했다고 조사되었습니다.

     

    방역당국은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학생 및 학교 관계자들 7명을 1차 검사했고 7명중 6명이 이날 오전 확진 판정을 받은데 뒤이어 오후에는 77명, 야간에는 42명이 추가로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아 총 127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전수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확진자가 더 나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전의 IEM 국제학교와 광주의 TCS 에이스 국제학교를 방문한사람들은 전수 검사를 받아달라고 부탁하는등의 후속조치들을 취하고 있습니다.

     

    IM선교회는 IEM 국제학교, TCS 국제학교, MTS 청년훈련학교, 한디살 캠프, 예수복제소 캠프 등 다수의 학교와 교육관련 행사들을 운영하고 있다니 앞으로도 집단감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에 두려움에 떨어야 하는것은 어쩔수 없는 상황 인것 같습니다.

     

    특히나 TCS 국제학교 같은 경우는 광주시에도 3곳이 있고 서울시, 경기도 안성시, 경기도 파주시, 경기도 수원시, 전남 여수시 등 전국적으로 총 15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학교 구성원간에 교류가 최근까지 이루어 졌을 경우에는 집단 감염이 전국적으로 나타날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IM선교회위치 

    IM선교회는 대전시 중구 대흥동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대전시 중구 충무로 12(지번 :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240-91) 입니다.

    IEM 국제학교도 같은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종교활동으로 인한 코로나 집단감염 사태가 한두번도 아니고 종교인들을 비방하려는 생각은 없지만 되도록이면 종교활동을 자제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종교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존중은 하지만 사태가 이런 사태인만큼 종교활동을 한동안은 잠시 쉬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개인의 이기적인 신앙심으로 인해 대한민국 국가 전체를 위기에 빠트리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자료

    2021/01/24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십이지신 순서 - 12간지 동물들의 이야기

    2021/01/24 - [생활 정보/잡다한 TV정보] -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인스타

    2021/01/24 - [생활 정보/잡다한 TV정보] - 토다 에리카 결혼 - 토다 에리카 사진모음

    2021/01/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 상황별 인사말

    2021/01/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듀오덤 교체시기 사용법 완벽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