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이 친모 정인이 양부모 16개월 정인아 미안해

    최근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16개월된 정인이가 죽음을 맞이한 내용이 소개되어 날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아이의 이름은 정인이 입니다. 정인이가 안타깝게 죽음을 맞이해 사람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정인이 친모 정인아 미안해 16개월 정인이 양부모

     

    2021년 1월 2일에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정인이가 입양이 되고 그 후부터 사망에 이르기 까지 271일간의 행적을 추적했고 양부모로 보터 지속적으로 학대를 당한 정황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정인"이의 이름은 친부모가 지어줬습니다. 태어나고 일주일만에 위탁모 에게 왔고 7개월간 건강하고 이쁘게 자랐습니다.

     

    생후 8개월에 입양이 되었는데, 입양 후에 8개월밖에 지나지 않아 사망에 이르렀습니다.. 

    작은 몸으로 입양한 양부모의 지속적인 학대를 견딜수 없었던 것이겠지요..

     

     

    입양한 당시의 사진이 공개도 되었습니다. 2020년 입양이 되었고 입양 후의 이름은 안율하로 바뀌었습니다.

     

    입양 당시의 모습은 EBS "어느 평범한 가족" 이라는 프로에서 소개 되었고, 가족들은 아빠 안모씨와 엄마 장모씨, 큰딸 그리고 작은딸로 소개가 되었죠.

     

    "사랑하는 율하의 입양 축하합니다" 라는 자막도 깔리며 축하했었는데요, 이때부터 정인이의 얼굴에는 상처와 멍이 보이고 있습니다.

     

    정인이의 입양전과 입양후, 그리고 입양후 모습을 비교한 사진도 있었는데, 입양전에 환하게 웃으며 즐거워 보이던 아이가 입양 직후와 입양후에 이르기까지 표정이 변하는 것이 보입니다..

     

    양부모가 정인이를 입양한 이유는 "친딸에게 동생을 만들어 주고싶다"라는 것이었지만 2020년 3월부터 10우러까지 상습적으로 폭행과 학대를 계속 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정인이는 이 학대들로 인해서 소장, 대장, 췌장등의 장기들이 손상되었고 복부 손상으로 결국에는 사망에 이르렀습니다. 더 안타까운 사실은 사망하기 전에도 아이의 학대 정황을 알아차린 주변사람들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정인이의 학대신고는 5월에서 9월까지 세번에 걸쳐서 있었지만, 경찰은 모두 무혐의 처리를 해버리는 등의 무능력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본인의 친딸이었으면 30분넘게 주차장 차안에 어린아이를 혼자 둬버리고 , 아이 체중이 1kg이나 줄어들고, 아이의 몸에 멍과 긁힌자국이 있는걸 그냥 넘어갔을리가 없습니다..

     

    3번의 신고가 있었지만 정인이를 지킬수가 없었던 현실에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가 급격하게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많은 연예인과 시민들이 애도의 물결에 동참을 하고 있습니다.

     

    정인이의 친모에 대해선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위탁모는 언론에 공개된적이 있지만 처음 정인이를 맡길때 양모가 천사같아 보여 잘보냈다고 생각했다 합니다.

     

    정인이 친모는 양육하기 어려워 아이를 입양 보내었지만 이 소식을 듣고 얼마나 안타까울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제일 분노하고 후회하고 있는 사람은 정인이 친모가 아닐까 하네요..

    이번에 일어난 사건을 계기로 입양간 아이들의 생활들을 하나하나 다 돌아볼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딥페이크 어플 당신의 얼굴을 바꿔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딥페이크(DeepFake) 어플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유명인사의 얼굴이나 드라마의 얼굴등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하는 재미적인 요소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딥페이크란? 딥

    worldcording.tistory.com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규 신청자 (특고 프리랜서) 시행 공고 1월 15일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규 신청자 (특고 프리랜서) 시행 공고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규 신청자 (특고 프리랜서) 시행 공고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특고·프리랜서 고용안정

    worldcording.tistory.com

     

     

    하림각 건물주 서울 부암동 하림각 폐업

    하림각 건물주 하림각은 1987년 개업하여 중국음식의 성공신화로 불리는 곳입니다. 이 성공신화로 불리우는 하림각은 서울 부암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 중식당 하림각이 경영이 악화되어 영

    worldcording.tistory.com

     

     

    btj열방센터 는 무엇일까? 코로나이슈

    요즘 코로나로 인해 뒤숭숭한 시기입니다. BTJ열방센터 사건 최근에 경북 상주의 BTJ열방센터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했죠. 이 집단감염이 전국으로 퍼지고 있고, 전국 9개 도시 총 505명이 확진이 되

    worldcording.tistory.com

     

     

    디어엠 전북대 전북대 문회루 홈페이지

    디어엠은 KBS2 채널에서 2021년 2월 15일부터 12부작으로 방영 예정인 드라마에요. 아직 자세한 방영 일정도 제대로 나오지 않았지만 관련 키워드로 검색이 자주 될 만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디어

    worldcordi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