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직업순위 클래스 추가&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로스트아크 인벤

    PC게임인 로스트아크가 비대면 행사 로아온 페스티벌을 통해서 2021년 상반기 업데이트 예고를 했습니다.

    젠더락 클래스 건슬링어 추가와 염색 시스템, 군단레이드, 3차각성스킬, 베른남부, 이벤트 쿠폰등의 여러가지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3시간분량으로 진행된 행사는 공식 라이브로 진행되었고 재시청은 로스트아크 유튜브를 통해 할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는 이제 2주년이 되었고 끼룩끼룩 온라인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실망도 했지만 그만큼 계속되는 업데이트와 개선으로 꾸준히 유저수가 유지되고있는 게임입니다. MMORPG 장르가 하락세를 탔지만 여전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즌 1부터 오픈빨 유저만 빠진채로 시즌2 업데이트가 있던 2020년 8월까지 유저수가 계속 유지되었습니다. 

     

    로스트아크는 초창기부터 젠더락 클래스를 풀어달라는 건의가 많이 있었습니다. 건슬링어는 2021년 1월 27일 업데이트로 추가 되는 젠더락 클래스로 여성 데빌헌터 버전입니다.

    데빌헌터의 여자버전인 여데헌이 맞지만 정식명칭은 건슬링어로 결정되었습니다. 데빌헌터와 같은 컨셉을 가지고 있어서 비슷한 스킬들이 많지만 건슬링어 만의 새로운 스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건슬링어보다는 조금 늦지만 남자 배틀마스터 클래스 스트라이커는 2021년 3월중에 출시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로스트아크 직업순위는 

    서비스가 오래 지속되면서 밸런스패치가 몇번 있었지만 초창기와는 크게 변한내용이 없습니다.

    초창기에도 이런 느낌의 직업순위가 있었지만 데빌헌터는 여전히 아래에 머물고 있습니다. 

     

    군단장 레이드를 하기 위해서는 스토리상으로 베른 남부가 출시되어야 합니다. 12월30일에 신규대륙인 베른남부 지역이 추가되었습니다. 

    드디어 로아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도착하게 되었고 디렉터의 이야기에 따르면 군단장 레이드를 포함한 스토리가 급격하게 전개될 예정이라합니다.

    아바타제작도 추가됩니다. 로스트아크는 홍보용으로 올라온 아이템을 아바타로 과금으로 팔지 않아 많은 유저들이 팔아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바타를 과금으로 팔지 않고 아바타 자체제작 시스템을 만들어 게임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컨텐츠로 발전시켜 곧 추가된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는 다양한 아바타와 장비 룩을 확인 할수 있지만 염색이 없어서 모두 같은 옷을 입고 다니는 게 제일 아쉬운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상반기에 염색 시스템을 추가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아바타들에게도 적용을 해야해 시간이 오래걸려 차근차근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로아온감사의마음 쿠폰을 누구나 받을수 있는데 로스트아크 외형변경권, 2주년 아바타 선택상자와 비누방울 탈 것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페스 청원 독립운동가까지?? 너무 충격적인 상황

    알페스 청원 독립운동가까지?? 너무 충격적인 상황 혹시 '알페스' 란 말 들어보셨나요? 미성년자 아이돌들을 성적 대상화시키는 것으로 논란이 일고 있는 '알페스'가 독립운동가를 모욕했다

    worldcording.tistory.com

     

     

    정인이 친모 정인이 양부모 16개월 정인아 미안해

    최근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16개월된 정인이가 죽음을 맞이한 내용이 소개되어 날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아이의 이름은 정인이 입니다. 정인이가 안타깝게 죽음을 맞이해 사람들의 공분

    worldcording.tistory.com

     

     

    딥페이크 어플 당신의 얼굴을 바꿔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딥페이크(DeepFake) 어플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유명인사의 얼굴이나 드라마의 얼굴등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하는 재미적인 요소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딥페이크란? 딥

    worldcording.tistory.com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규 신청자 (특고 프리랜서) 시행 공고 1월 15일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규 신청자 (특고 프리랜서) 시행 공고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규 신청자 (특고 프리랜서) 시행 공고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특고·프리랜서 고용안정

    worldcording.tistory.com

     

     

    하림각 건물주 서울 부암동 하림각 폐업

    하림각 건물주 하림각은 1987년 개업하여 중국음식의 성공신화로 불리는 곳입니다. 이 성공신화로 불리우는 하림각은 서울 부암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 중식당 하림각이 경영이 악화되어 영

    worldcordi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