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j열방센터 는 무엇일까? 코로나이슈

    요즘 코로나로 인해 뒤숭숭한 시기입니다.

     

    BTJ열방센터 사건

    최근에 경북 상주의 BTJ열방센터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했죠. 이 집단감염이 전국으로 퍼지고 있고, 전국 9개 도시 총 505명이 확진이 되고 이 숫자는 계속 증가중이라고 합니다.

     

    BTJ열방센터 방문자 중에 154명이 양성판정을 받고, 이 사람들이 다시 부산, 인천, 대전, 광주 등의 전국 8개도시에서 종교행사 및 모임에 참석해서 최소한으로 잡아도 351명에게 코로나19를 전파했다고 확인되었습니다.

     

     

    BTJ열방센터를 방문한 사람은 2837명으로 엄청나게 많지만, 이 중에 검사는 872명만이 받았다고 합니다.

    검사를 받은 사람이 고작 31%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이 또 교회모임에 참석해서 코로나를 얼마나 퍼트려댈지.. 짐작하기도 힘드네요..

     

    지금 코로나19로 인해 3차 확산이 점점 안정화 되어가는 가운데 이들은 제2의 신천지라 불리울 정도로 전국민을 화나게 하고 있습니다.

    겨우 이제 확진자가 500명대로 줄어든 현 시점에서 BTJ열방센터 방문자들때문에 언제든지 다시 일일확진자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지도 모릅니다.

     

    도대체 기독교 관련 시설이라는 BTJ열방센터는 무엇이며, 왜 정부의 방역지침을 따르지 않고 비협조적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TJ열방센터란?

    BTJ : Back to Jerusalem, 예루살렘으로 돌아가자는 뜻을 가진 약어 압니다. 예루살렘은 기독교의 성지입니다. 

    이단의 냄새가 솔솔 나네요.

     

    열방센터란?

    열방센터는 종교시설이 운영하는 대형 기도원을 뜻하는 말입니다. 열방은 모든 세상의 모든나라 또는 민족을 나타내는 단어입니다. 성경에서 모든 민족에 대한 하나님의 통치를 나타내는 말로 자주 쓰인다고 하네요.

     

    BTJ열방센터

    BTJ열방센터는 인터콥이라는 선교재단의 훈련센터입니다. 인터콥은 "전문인국제선교단"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기독교가 뿌리내리지 못하거나 기독교를 거부하는 나라에가서 직접 선교를 하는 단체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단체의 훈련을 목사들이 아닌 개인들이 모인다는 것이죠

     

    전국의 신자들이 이곳에서 훈련을 받고 다시 전국각지에 퍼져 자신의 교회, 혹은 직장 등에 나가게 됩니다. 여기에 오는 사람들은 자신의 교회에서는 핵심세력이나 다름 없습니다. 가장 헌금을 많이 내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사람들이 이 센터에 와서 교육을 받게 됩니다.

    인터콥은 개신교회의 평신도 중심 선교단체로 교팔르 초월한 초교파적 성향으로 장로교 교파들이 중심이 되어 기독교의 근본주의와 세대주의 영향을 강하게 받은 단체 입니다. 

    교파를 초월하였기 때문에 전국 각지 교회에는 인터콥을 추종하는 사람들이 널리 퍼져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코로나 준비하시고 블로그에 많은 정보들 있으니 필요하신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어엠 전북대 전북대 문회루 홈페이지

    디어엠은 KBS2 채널에서 2021년 2월 15일부터 12부작으로 방영 예정인 드라마에요. 아직 자세한 방영 일정도 제대로 나오지 않았지만 관련 키워드로 검색이 자주 될 만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디어

    worldcording.tistory.com

     

     

    유퀴즈 김치가루 안태양 대표 김치 시즈닝 미국 아마존 판매 1위

    얼마전 유퀴즈온더블럭 보셧나요? 김치가루를 판매해 미국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안태양 대표가 나왔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김치가 굉장히 흔하디 흔한 음식이고 안먹어본 사람이 없을 거

    worldcording.tistory.com

     

     

    강문경 프로필 소속사 서주경 고향 정보

    "트롯신이 떳다2" 보셧나요? 영예의 1위가 발표되었는데요. 바로 강문경 입니다. 초반경연에는 긴장한게 눈에 보일정도로 경직되어 있던 강문경. 심사위원들의 격려로 경연이 진행될 때마다 점

    worldcording.tistory.com

     

     

    전원일기 응삼이 역의 박윤배씨 향년 73세로 별세

    전원일기 응삼이 역의 박윤배씨 향년 73세로 별세 혹시 드라마 전원일기 들어보셨나요? 요즘 케이블에서 전원일기를 많이 방송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원일기"에서 응삼이 역할을 맡았던 박

    worldcording.tistory.com

     

     

    코로나19 라이브 를 이용해 실시간 상황판 보기!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자가 매일매일 늘어나는 추세였다가 드디어 주춤하면서 많이 줄어들었네요. 외출하기가 두려운 요즘 입니다. 그래서인지 매일매일 코로나 확진자 발생 추이를 볼 수 있

    worldcordi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