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손금보는법 : 나는 부자손금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금보는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손금보는법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관상이라던가 운세를 솔직히 믿지 않는 편이지만

    안좋은 것들은 털어버리고 좋은것만 듣고 재미로 봐두면 좋을 듯 싶네요

     

    자 그럼 손을 한번 펼쳐보시고 손금 한번 살펴보세요!

     

    자 손을 펼쳤는데 오른손? 왼손? 어느손을 봐야할 지 헷갈리시지 않나요

     

    보통의 한국사람들은 오른손잡이가 많아서 왼손을 선천적으로 타고 났다고 기준하고

    오른손은 후천적으로 만들어진 손금이라고 합니다.

    어느 티비 프로그램에서는 25살 이전에는 왼손을 25살 이후에는 오른손을 본다고도 합니다.

     

    그래서 이왕 보실때는 양쪽 모두를 봐보시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손금은 재미를 위해 보는 것이니 재미로 한번씩 봐보세요^^

    여자손금보는법 : 생명선

     

    여자손금보는법 첫번째로 생명선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생명선은 길고 곧게 이어져 있을수록 길고 평탄한 인생을 보낼 것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생명선이 짧을 경우에는 수명이 짧고 단명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명선의 중간이 흐리거나 잔선이 많다면 질병, 잔병치레를 많이 겪는다고 해요.

    선이 얇고 흐릿하다면 육체적으로 튼튼하지 못하고 선이 굵고 선명하다면 육체적으로 튼튼함을 의미합니다.

     

    생명선의 모양도 중요한데요. 생명선이 곧게 직선으로 뻗어져 있으면 성격이 냉정해 반려자에 대한 운도 없고 자식에 대한 운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명선이 엄지손가락 쪽으로 말려들어가는 모양이 있다면 큰 질병을 겪게 될 것이라 합니다.

     

    여자손금보는법 : 감정선

     

    여자손금보는법 으로 살펴볼 것은 감정선입니다. 

    감정선은 대인관계선이라고도 하고 가족과 사회적인 관계에도 관련이 있는 손금이라고 합니다.

    연인사이나 부부사이의 관계도 알아 볼 수 있다고 해요. 감정선도 길이를 우선적으로 보셔야 합니다.

    감정선이 길게 뻗어져 나와있다면 대인관계에 적합한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감정선이 위쪽으로 솟아 있다면 솔직한 표현과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인간관계에 정말 적합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감정선이 길게 뻗어져있더라도 아래로 쳐져있다면 감정이 풍부해도 표현이 서투른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여자손금보는법에서 감정선은 선의 방향에 따라서 기본적인 부분들을 살펴볼수 있어요

    그리고 반대로 감정선이 짧을 경우에는 성격이 급하고 여러 갈등을 사서 빚어낸다고 해석된다고 합니다.

     

     

    여자손금보는법 : 지식선

     

    여자손금보는법 세번째는 지식선입니다. 지식선은 두뇌선, 지능선이라고도 하며 지적인 수준에 대한 부분이며 뇌에 관련된 손금입니다.

    두뇌선이 선명하고 곧게 뻗어있으면 영리하고 이성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신경질환쪽에서도 안전하다고 해요.

     

    만약에 반대로 두뇌선이 희미하거나 짧게 끊어지는 경우는 평상시에 집중력을 가지지 못해 방탕한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뇌쪽의 손상, 질환등을 겪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자손금보는법 : 운명선

     

    여자손금보는법 마지막으로는 운명선입니다. 운명선은 손금이 짧다고 해서 부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지는 않다고 해요.

    운명선은 길고 뚜렷할 경우에는 큰 재물이 생기고 성공할 운을 타고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우 긍정적인 손금입니다.

    하지만 운명선이 짧거나 중간에 중단되는 경우에는 성공하는데 과정이 순탄치 못하거나 고난이 많을 것을 의미한다고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