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연락처로 사람찾기 가능한 방법

    인스타에서 사람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같이 확인해보시겠습니다.

    인스타 연락처로 사람찾기 가능한 방법

    인스타그램은 카카오톡 처럼 요새 청소년부터 청년까지 다양하게 너나 할것없이 많이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 입니다. 인스타의 가장 불편했던 점은 항상 아이디로 검색을 해서 친구를 추가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인스타 연락처로 사람찾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앱을 먼저 실행 시켜 줍니다.

     

     

    인스타 앱을 실행시켜주면 하단에 내 사진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인스타그램은 누구나 사용을하기 때문에 사람을 찾기에는 수월할 수 있습니다.

    내 사진으로 들어가서 우측상단에 메뉴바 버튼을 클릭하여 들어가 줍니다.

    메뉴를 클릭한 후에 사람 찾아보기를 들어가 줍니다. 가장 아래에 있습니다.

    좌측에 있는 사진들은 일부 편집을 하여 가렸습니다! 가끔씩은 친한 친구에 보면 연락처에 있는 친구가 뜰 때도 있으니 확인을 가끔씩 해보세요

    그러면 가장 상단에 Connect Contacts에서 Connect 버튼을 클릭하여 줍니다. 이전에는 없던 기능이었는데 최근에 새로 생긴 기능입니다.

     

     

    인스타 연락처로 사람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시작하기를 눌러 팔로우할 사람을 찾아줍니다.

    만약 처음이시라면 인스타그램에 연락처 액세스를 허용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제 완료가 됩니다.

    인스타는 원래 아이디로만 친구추가가 가능하여 친한친구라도 추가하기 위해서 아이디를 물어봐야 했는데 연락처로 동기화하는 기능이 생겨 편해 졌습니다.

    이상으로 인스타 연락처로 사람찾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기능이므로 있을 때 그리고 필요할 때 미리미리 추가해놓으시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인스타에서 다양한 기능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인스타 연락처로 사람찾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로 꼭 사람을 찾지 못하셨더라도 상심하지 마세요. 페이스북으로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24 - [생활 정보/영화정보] - 2021년 개봉하는 한국영화 기대작 모음

    2021.03.23 - [생활 정보/꿈해몽 정보] - 담배꿈, 담배 피우는 꿈 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2021.03.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자존감을 높여주는 6가지 원칙

    2021.03.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자기소개서 예시 잘 쓴 예 참고하세요

    2021.03.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간단하게 색상 코드 찾기, RGB 값 변환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