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준등기 조회 및 가격 확인

    우체국 준등기 조회

    오늘 소개할 내용은 우체국 준등기 조회 방법 및 가격 입니다.

    일반 우편의 경우 발송된 우편의 위치를 조회를 하실 수가 없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우체국 준등기를 이용하시면 내 우편이 잘 가고 있는지 어디쯤에 있는지 조회하실 수 있으며, 준등기 가격은 얼마인지도 확인할 수 있느니 궁금하신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우체국 준등기 조회 및 가격

    중요한 우편을 전송하거나 받고 싶을때 일반 택배와는 달리 운송 정보를 조회 할 수 없어서 곤란했던 경험을 하신적이 있나요? 이럴때 이용하면 좋은 방법이 바로 우체국 준등기를 사용하시는 것 입니다.

    우체국 준등기를 사용하시게 되면 등기처럼 위치 조회가 가능하여 내 우편물의 위치를 계속해서 추적할 수 있으니, 해당 방법을 사용해 보시고 싶은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좋습니다.

     

     

    우체국 준등기 조회 해보기

    사실 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우체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홈페이지를 접속 하시면 우측영역에 배송조회 [MORE][ENGLISH] 버튼이 노출되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저희는 여기서 [MORE]버튼을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출 되는 페이지를 확인 시 국내우편(등기/택배)배송조회 영역이 노출되는데요. 여기서 등기번호 또는 전화번호/영수증번호 입력 방식을 사용하여 준등기 우편물의 위치를 조회 해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 간단하지요?

     

    등기번호를 입력하여 준등기 우편물을 조회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불필요 하지만 전화번호/영수증번호를 입력하여 조회를 시도할 경우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니 이부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준등기 가격 여기서 확인

    준등기란 등기와 달리 집 앞 우편함까지만 배달하고, 배달결과를 우편물을 보내신 고객님꼐 알려드리는 서비스 인데요.청첩장이나 중요한 모임의 안내장 등 200g 이하의 작은 포장물을 보내기에 편리한 서비스라고 합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준등기 가격은 얼마일까요?

    준등기는 200g까지 통상우편물을 1500원에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정보는 우체국 홈페이지 내에서는 확인하시기 힘드시니, 유튜브 > 우정사업본부,우체국 채널에서 소개해주고 있는 준등기 서비스 관련 내용을 참고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우체국 준등기 조회 방법 및 가격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20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현상 해결방법, 3초면 끝!

    2021.03.19 - [생활 정보/잡학사전] - BMI 계산법 (남자, 여자 비만도 계산기)

    2021.03.19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한글 주소 영문주소(영어주소) 변환기

    2021.03.19 - [생활 정보/잡학사전] - 고혈압 낮추는 방법 총정리

    2021.03.19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아이폰 키보드 자동완성 끄기 간단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