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공장초기화 방법

    아이폰 공장초기화 절차

    ◆ 아이폰 공장초기화는 다음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순히 공장초기화만 하고 싶으시다면 3번 절차만 따라하셔도 되구요.

    1. 아이폰 백업 (컴퓨터 / 아이튠즈) -> 2. 아이클라우드 및 앱스토어 로그아웃 (휴대폰) -> 3. 아이폰 공장초기화 (휴대폰)

    1. 아이폰 백업하기 (컴퓨터)

    ▼ 먼저, 컴퓨터와 휴대폰을 USB로 연결 후 아이튠즈(iTunes)에 로그인합니다. 그 다음, 상단의 휴대폰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 관리자페이지로 접속이 바로 안될 경우 상단의 휴대폰 아이콘 표시를 다시한 번 클릭해주세요.

    ▼ '지금백업' 버튼을 눌러서 자료를 공장초기화할 아이폰에 있는 데이터를 백업해주세요.

    ▼ 열심히 백업을 하고 있네요. 백업이 완료되면 종료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컴퓨터로 하는 일은 여기까지.

     

    2. 아이클라우드 및 앱스토어, 아이튠즈 로그아웃 (휴대폰)

    ◆ 휴대폰의 아이클라우드(iCloud) 및 앱스토어(App Store) 등의 계정에서 로그아웃을 하러 갑시다.

    ▼ 아이폰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 설정 메인화면에서 Apple ID 및 iCloud, iTunse 및 Appstore... 라고 표시된 부분을 클릭합니다.

    ▼ 그럼 이런 화면으로 들어오게 되죠. 하단으로 쭉 내려주세요.

    ▼ 제일 아래에 있는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주세요.

    ▼ 'iCloud 및 Store에서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주세요. 지금 상태에서 완전히 벗어나버리시자구요.

    ▼ Apple ID 암호를 눌러주세요.

    ▼ iCloud에 연락처 및 캘린더의 복사본을 유지하고 싶으시면 각 활성황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데이터 백업이 완료된 상황이기 때문에 뒤도 안돌아보고 '로그아웃' 버튼을 눌렀습니다. 그리고 이미 관련 데이터는 아이클라우드에 백업이 되어있는 상황이기도 하구요.

    ▼ 아이클라우드 데이터를 제거한다는 메세지가 생성이 되었군요. 잠시 대기를...

    ▼ 정상적으로 로그아웃 되었군요. 이제 본 게임을 하러 가보실까요?

     

    3. 아이폰 공장초기화 (휴대폰)

    ▼ 설정 화면에서 '일반' 탭을 선택해주세요.

    ▼ 하단의 '재설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탭을 클릭해주세요.

    ▼ iCloud 도큐멘트 및 데이트 업로드 관련 메세지가 생성됩니다. '지금 지우기' 버튼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 '암호'를 입력합니다. 저는 네자리로 해뒀었습니다.

    ▼ 다음으로, 차단 암호입력. 차단 암호는 위의 암호와는 다른 암호입니다. 잘 기억해보세요. 저는 네자리수로 입력했습니다.

    ▼ 그리고 대망의 'iPhone 지우기' 버튼이 나타났습니다. 휴대폰을 타인에게 팔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지우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여기까지 문제없이 진행하셨다면 아이폰이 최초 출고상태로 변경되셨을 겁니다. 참 쉽죠?

     

    함께보면 좋은 글

    2021/03/07 - [생활 정보/꿈해몽 정보] - 물이 넘치는 꿈 해몽 25가지 총정리

    2021/03/06 - [생활 정보/꿈해몽 정보] -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해몽 34가지 총정리

    2021/03/05 - [생활 정보/꿈해몽 정보] - 빛이 나는 꿈 해몽 24가지 총정리

    2021/03/04 - [생활 정보/꿈해몽 정보] - 포도꿈 해몽 7가지 총정리

    2021/03/0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앵두꿈 해몽 11가지 총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