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혼했어요 출연진 정보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간에 핫한 프로그램이죠 "우리이혼했어요" 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혼한 부부가 한집에서 다시만나 생활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죠.

    하다하다 못해 이제 이혼부부까지 나오는 예능프로가 나오다니... 조금 당황스럽긴 하네요.

     

    그럼 과연 우리이혼했어요 출연진은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프로그램 방영시간은 언제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리이혼했어요 방영시간

    TV조선에서 현재 방영을 하고있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이혼후에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국내 최초의 이혼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입니다.

     

    TV조선에서 방송되며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입니다.

    11월 20일 첫방송을 시작한 예능프로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이혼했어요 출연진은 누구인지 한번 알아볼게요.

     

    우리이혼했어요 출연진

    우리이혼했어요는 과거 MBC예능 "헤이헤이헤이"를 진행했던 신동엽, 김원희가 13년만에 호흡을 맞추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동엽과 김원희는 여전한 찰떡 호흡을 보여주었구요 패널로 정가은이 출연하였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 신동엽&김원희

     

    우리이혼했어요 첫방송에는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이혼 별거기간 포함하여 이혼후 15년만에 재회를 하여 단둘만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 이영하&선우은숙

    뒤이어서 "2호커플"로는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이 출연하였습니다. 이혼한지 7개월이 된 이혼이야기가 펼쳐졌지요.

    솔직히 저는 이 두사람은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우리이혼했어요 최고기&유깻잎

    이어서 3호커플인 박재훈&박혜영 입니다.

     

    우리이혼했어요 박재훈&박혜영

    그 이후에 6회부터 합류한 DJDOC의 이하늘과 박유선 입니다.

     

     

    파란만장한 이혼이후의 스토리를 다루는 우리이혼했어요 

    과연 이혼이란 내용을 예능으로 승화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긴 하지만 첫방송이 시청률 10%를 돌파했다는 걸로 봐서는 시대가 발 빠르게 바뀌는 만큼 이혼이라는 이야기도 예전과는 달리 흠이 되지 않는 예능적인 요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걸 깨닫게 해주는 프로그램 인것 같습니다.

     

    오늘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가지 꿀팁 및 재미있는 글들 많으니 둘러보고 도움이 되는 글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12/25 - [생활 정보/잡다한 TV정보] - 신서유기8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표 정보

    2020/12/24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술얼굴 빨개지는 이유

    2020/12/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FIFA 푸스카스상이 뭘까요? 혹시 투표하셨나요?

    2020/12/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침삼킬때 목아픔 왜그럴까?

    2020/12/22 - [생활 정보/잡학사전] - INISAFE CrossWeb EX 정체는 무엇일까? 삭제방법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