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블로그의 주제선정? 어떤걸 해야하지? 스포츠? 게임? 금융?

    안녕하세요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서 지난 글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해야하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해야하나 고민을 했었는데요

    그 두가지의 차이점은 이전 글을 통해서 확인 부탁드리면서~

    일단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었는데..

    나는 글 쓰는 재주가 없는데...

    글을 어떻게 써야되는거지 ?????

     

    그리고 글의 주제는 ????

    아무거나 막 써도 되나???

    네이버 블로그 같은경우는 C랭크나 최적화 점수에 여러가지가 도입되어 있어서 주제를 선정하고 주제와 관련이 있는 글 위주로 올려야 최적화가 되었지만 우리의 티스토리는!? 아무 상관 없다는거!

     

    일단 처음에는 글을 쓰는게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고 내가 잘 쓸수 있는 분야를 선정해서 글을 작성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수익을 내려면 애드센스에서 키워드에 맞게 자동 광고를 송출 하는 부분이 어느정도 있어서 수익형 블로그에 맛집에 관한 내용이라던가 구글을 통해 광고를 하지 않을 것 같은 키워드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맛집에 관한 글을 써놨는데 글 내부의 광고에는 전혀 관계없는 내용이 나오면 아무도 광고를 클릭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주제라는 것을 1개만 선정하지 말고 여러가지를 써도 상관은 없지만 우리는 수익성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하는 만큼 내가 하는 주제에 관한 광고들이 있을까? 라는 것을 신경을 써가면서 글을 쓰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주제를 1개, 즉 단일 주제로 운영하는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에만 해당이 되는 내용이구요

    티스토리 같은 경우에는 특정 1개의 단일 주제로 작성하지 않아도 블로그가 최적화만 되어있다면 어떠한 주제로 글을 작성하더라도 무관합니다!

     

    일단은 처음 시작할 때는 한가지의 주제를 선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처음에는 여러가지 주제를 써서 잡블로그 식으로 운영하면서 감을 익히세요

    그리고 거기서 세부 주제들을 결정해서 새로운 블로그를 생성해 그 세부 주제를 가지고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더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