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마크 남기는법,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법 알아보자

    키스마스크는 히키 라고도 부르고, 열정적인 키스로 생기는 멍자국입니다.

    키스마크로 고인 혈액이 처음에는 붉은 색을 나타대고 시간이 지나면 보라색이나 갈색으로 변해요

     

    키스마크 남기는법

     

    키스마크는 얇은 피부에 만들기가 가장 쉽습니다.

    그래서 목 주변에서 많이 볼수 있죠. 하지만 팔꿈치 안쪽이나 허벅지 안쪽도 키스마크를 남기기에 적절한 곳입니다.

     

    키스마크를 남길때는 입술을 피부에 밀착 해야합니다. 입술 모양을 O 모양으로 만든후에 상대방의 피부에

    바람이 못 빠져나갈 만큼 밀착시켜 줍니다. 입술을 부드럽게 오므리고 소프트하게 유지하면 좋습니다.

     

     

    입술을 피부에 밀착시켰다면 피부를 빨아들입니다. 중요한건 적당한 세기로 흡입해야하고

    20~30초 가량이면 됩니다.

    입술을 피부에 밀착 할떄 상대방을 깨물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구요. 

    키스마크는 일종의 멍자국이기 때문에 생성되는데 대략 5~10분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붉은색에서 핑크색 계열이지만 보라색이나 갈색으로 변색이 일어납니다.

     

     

    키스마크를 남길 시에 피부를 너무 세게 빨이들이는건 좋지 않습니다.

    경동맥이 흐르는 부위가 있어 강하게 자극해버리면 혈전이 생겨서 그것 때문에 경미하지만

    뇌경색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너무 강하게 자극하면 심장에서 뇌로 피를 나르는 경동맥에 손상을 주게되고

    그 과정에서 만들어진 혈전이 뇌에 이를수 있어요.

    다만 이것은 확률이 높진 않고 대부분의 경우에는 키스마크를 남긴다고 해도 건강상에 큰 이상을 주진 않습니다.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 방법

     

    키스마크는 외부에 노출이 되면 보이는 만큼 상대방을 위해서 안보이는 곳에 만드는게 좋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키스마크로 인해 곤란하거나 오해를 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 생길수 있으니까요 :)

     

    키스마크는 멍과 같기 때문에 빨리 없애는 방법은 멍과 동일합니다.

    키스마크는 처음에는 붉은색을 띄다가 시간이 지나면 점차 파란색이나 보라색, 갈색으로 변하는데 

    보통은 일주일 내외로 사라지지만 미관상 좋지않아 스트레스가 되기도 하니 빨리 없애주는게 좋겠죠?

     

    멍이나 키스마크를 가장 빨리 없애는 법은 찜질과 마사지 입니다.

    직후에 냉찜질을 해주어 혈관을 수축해주면 크기가 커지는 것을 막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긴 첫날 바로 마사지를 하게되면 오히려 찢어진 모세혈관에 자극이 가므로 

    마사지는 첫날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루정도 지난후에 달걀같은 둥근 물건으로 문질러 주고 압력을 가해 뭉친피를 분산시켜주어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키스마크가 생긴후에 2~3일정도 지나서 멍의 붉은기가 사라지면 온찜질을 해주어 혈액순환을 촉진해줍니다.

     

    멍든 다음 날 부터 멍든 주변을 가볍게 마사지하면 림프순환을 촉진시켜서 멍이 빨리 빠집니다.

    하지만 멍든부위를 직접적으로 압박하면 자극이 되어 심해지므로 멍든 부위에서 2~3cm 바깥쪽으로 마사지 하는게 좋습니다.

     

    비타민C와 비타민K등은 멍을 빠르게 분해하는 효과가 있으므로 이 성분들이 들어있는 연고나 크림을 발라주면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과일이나 야채, 비타민K가 풍부한 녹황색 채소를 먹는 것도 멍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데, 특히나 파인애플은 체액을 조절하고 단백질을 분해하는 성분이 있어 멍을 줄여주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