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파이낸스 코인 LINA Coin Linear Finance Token 정보, 상승 이유 21.03.18 바이낸스 상장 Binance, 암호화폐 관리, 저장, 대여, 사용, 전송, 이자 암호화폐 생태계 블록체인

    리니어파이낸스 코인 LINA Coin Linear Finance Token 정보, 상승 이유 21.03.18 바이낸스 상장 Binance, 암호화폐 관리, 저장, 대여, 사용, 전송, 이자 암호화폐 생태계 블록체인

    금일 상승세가 좋은 리니어파이낸스 코인을 좀 보려 합니다.

     

    리니어파이낸스

    일단 먼저

    21.03.18일 상승 이유는

    리니어파이낸스가 Binance 바이낸스에 상장했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홀더분들 축하드려요!

    리니어파이낸스라 이름이 어렵네요. 어떤 내용의 코일일까요?

    풀 스테이킹, 유동성 채굴.. 뭐 단어들이 어렵습니다.

     

    좀 보까요?

     

    리니어파이낸스 블록체인은 이용하면 암호화폐 코인의 저장, 대여, 사용, 전송, 이자 받아먹기 등등 요런 엄호화폐 금융 생태계에서 열일을 꿈꾸는 녀석입니다. 

    요런걸 할꺼라는 거죠.

    말이 어렵지만, 암호화폐 관리(자신관리같이 이런거 하는거다 보면 될듯하네요)

     

    리니어파이낸스 팀원정보

    리니어파이낸스 팀원정보

    Drey Ng 드래이 옹

    Founder / Chief Technical Officer

    Drey Ng는 홍콩 대학교에서 양적 금융 과학 학사와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를 모두 취득했습니다. 졸업 후 Drey는 HSBC와 Deutsche Bank에서 외환 및 환율을 담당하고 무역 금융 분야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곧 블록 체인 공간으로 옮겨 Liquefy라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보안 토큰 제공 회사 중 하나의 제품 측면을 이끌었습니다. Drey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부동산 가족 중 하나, 헤지 펀드 및 준 정부 기관과 함께 여러 토큰 화 프로젝트를 이끌었습니다.

     

    Kevin Tai 캐빈 타이

    Founder / Chief Executive Officer

    Kevin은 UC Berkeley를 졸업하고 Broadview에서 엔터프라이즈 / 모바일 소프트웨어 회사의 M & A를 수행하고 200 억 달러 이상의 인수 및 매각 거래를 수행하면서 실리콘 밸리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MBA를 위해 하버드 경영 대학원에 다녔습니다. 졸업 후 그는 지난 13 년 동안 아시아에서 스탠다드 차타드, BNP 파리 바, 크레디트 스위스, 미래에셋 글로벌 인베스트먼트와 같은 자산 운용사를 포함한 여러 은행의 담보 부채와 구조화 상품을 담당했습니다.

     

     

    리니어파이낸스 시세 정보

    21.03.18 리니어파이낸스 시세 정보

    리니어파이낸스 코인 정보

    리니어파이낸스(Linear, LINA)란 합성자산을 생성, 거래 및 관리하도록 구축된 최초의 크로스체인 호환 가능 분산형 합성 자산 프로토콜

     

     기타 합성자산 프로토콜보다 빠르고, 저렴하며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니어파이낸스의 토큰 LINA는 생태계 내에서의 담보 풀 내 스테이킹, 유동성 채굴 등에 사용됩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리니어파이낸스는 세이셜 공화국을 기반으로한 Crimson Claw Foundation에 의해 2020년 9월 16일 개발되었습니다.

    기능 및 특징

    리니어파이낸스의 스마트컨트랙트를 2개의 서로 다른 블록체인으로 분리함으로써 하기와 같은 장점을 얻습니다.

    - 이더리움 리니어DAO와 ERC-20 기반의 리니어 토큰을 이더리움 상에 구축하여 DeFi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기타 프로토콜과의 크로스 DeFi 파트너쉽 구축이 가능합니다.

    - 빌더(Builder)와 거래소가 스마트컨트랙트 로직이 EVM 호환가능 블록체인에 배포된다. 이는 유동성 빌딩과 거래에 대한 가스비용을 최소화하여 사용자 사용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

    -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EVM 호환가능 블록체인의 블록타임이 이더리움 대비 훨씬 낮기 때문에 거래 수수료가 최소화되었습니다. 리니어파이낸스는 보다 신속한 오라클 가격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가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하며 이를 통해 스테이킹 참여 토큰의 가격을 보호, 부채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 역시 감소할 수 있습니다.

    - 리니어파이낸스의 모든 프로세스는 빠른 시일 내에 최적화되고 자동화되어 크로스체인 간의 마찰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합니다.

     

     

    리니어 파이낸스 관련 정보는

    리니어파이낸스 공식사이트 https://linear.finance/

    리니어파이낸스 블로그 medium.com/linear-finance

    리니어파이낸스 백서 Linear_Whitepaper_EN.pdf

    리니어 파이낸스 트위터 twitter.com/linearfinance

    리니어 파이낸스 디스코드 discord.com/invite/nvCk356bky

    리니어 파이낸스 텔레그램 https://t.me/linearfinanceannoucements

     

    리니어 파이낸스 깃허브 소스코드 github.com/Linear-finance

    일주일 전에도 개발내용이 있다. 건강한 개발

    LINA의 스템점수는 3.84, 양호합니다.

    LINA의 스템점수는 3.84, 양호합니다.

    오늘 오른 이유는 확실히

    바이낸스 상장 건인 듯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