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톤 코인 XPR Coin PROTON 정보, 프로톤 체인, 금융 결제 코인, 꾸준한 개발 성향 건실한 코인

    마켓에서 상승세가 좋은 프로톤 코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프로톤 코인

    프로톤 코인에 대하여? 뭘가요? 쉽게 설명 좀..

    일단 무엇보다 보이는 건 별칭이 XPR 리플인 줄 들어갈 뻔,,,, 분명 이런 분 있을 듯...

     

    프로톤 코인은 금융 플랫폼형 블록체인입니다.

     

    결제에 초점을 둔 녀석입니다.

     

    신원보증, 코 인간의 교환, 빠른 거래속도, 수수료가 없거나 적거나 등이 장점이라 고 합니다.

    Proton Wallet 앱

    Proton Wallet 앱

    관련 앱은 출시되어 있습니다.

     

    물론 사용빈도, 활성도는 매우 나아 보이는 게 현실입니다.

     

    프로톤 코인 팀 멤버

    프로톤 코인 팀 멤버Marshall Hayner, 마셜 헤이너

    공동 창업자 겸 대표이사

    블록체인 업체인 퀵 코인 (QuickCoin)과 Block.io 측에서 Glenn Mariën 이 창업한 Dogechain.info를 Block.io 밑으로 인수하였습니다

     

    프로톤의 공동 창시자 겸 대표 이사이다.

     

    결제 코인인 메탈 코인의 창시자 겸 대표이사이기도하다. 미국 보스턴에 있는 노스이스턴 대학교(Northeastern University)를 졸업했다. 스텔라 개발재단(SDF), 비트코인 페어(The Bitcoin Fair), 블록 아이오(Block.io) 등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다양한 회사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사용자들이 더 높은 수준에서 암호화폐에 노출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메탈 코인을 창시했다.

    Fred Krueger, 프레드 크루거

    공동 창업자 겸 사장

    Fred는 EOS의 # 1 지갑 인 EOS Lynx의 설립자이자 CEO입니다. 이전의 태그 월드 (Tag World), 아이윈(iWin) 그리고 솔로몬 브라 덜스 (Solomon Brothers).

     

     

    프로톤 체인은 결제 코인의 한 종류입니다.

    프로톤체인은 결제코인의 한 종류입니다.

    프로톤 코인 정보

    프로톤은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과 P2P 결제를 위해 설계된 퍼블릭 블록체인이자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입니다.

     

    블록체인 기업 Metal과 Lynx가 공동 개발한 프로톤은 금융 결제 layer와 통합된 안전한 ID 계정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ID를 법정화폐 계좌에 연동하여 가상자산과 법정화폐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톤 플랫폼의 고유 가상자산인 XPR 은 DPoS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생성되었으며, Lynx 지갑에 연동되어 IOS, 안드로이드, 데스크톱 및 MetalX의 웹과 메탈 페이 웹 지갑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XPR은 ERC-20 기반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Metal과 Lynx에서 공동 개발되었으며,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 및 P2P 결제를 위해 발행되었습니다.

     

    기능 및 특징

    1. 프로톤의 혜택
    프로톤은 블록체인 기업 Metal과 Lynx의 협업으로 구축하였으며, 추가적인 KYC 신원 인증 및 내용을 중앙 PCI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여 on-chain 체크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KYC를 통과한 유저는 별도의 추가 인증 없이 가상자산 거래가 가능하며, 가상자산을 통해 Dapp 및 마이크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톤은 다양한 결제 시스템, 신원 인증 기관 등에서 사용 가능한 네임스페이스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2. 현금 및 가상자산 결제 요청
    프로톤을 사용하는 모든 결제는 블록체인상에 기록됩니다. 프로톤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인증 기관에서 승인한 신원 인증을 갖게 됩니다. 블록체인은 암호화/비암호화 결제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으며, 해당 스마트 컨트렉트는 요청 보내기부터 결제 보류, 그리고 결제 완료까지 모든 결제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이때 스팸 사고 방지를 위해 발신자로부터 소정의 가상자산 결제 비용이 청구됩니다. 각각의 사용자의 whitelist 수신자 리스트 또한 분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프로톤 코인 시세

    21.03.18 프로톤 시세

    프로톤 스켐 지수 4.52/10 이 정도면 우량아

     

    프로톤 스켐 지수 4.52/10 이정도면 우량아

     

    각종 프로톤 관련 사이트

     

    프로톤 코인 홈페이지  www.protonchain.com/

    프로톤 코인 한글 백서 www.protonchain.com/proton-white-paper-kr.pdf

    프로톤 코인 트윗 twitter.com/protonxpr/status/1242983991768043521

     

    프로톤 코인 깃허브 소스 github.com/ProtonProtocol

    이번달에도 커밋 발생이 많음 개발되는 코인

    개발상태는 우량합니다.

     

    전체 금액별 그래프를 보거나, 초기 물량 관련 논란이 있던 코인이지만 어느 정도 정리됐고, 비트코인이 우상향 한다는 가정하에는 진입해볼 만한 코인인 거 같아요

     

    이만 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