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베인 코인 DVC Coin Dragon Vein 정보, VR 가상형실 코인, 화웨이, ZTE 파트너사, 야구배우 하마사키 마오가 모델, 중국코인

    드래곤베인 코인 DVC Coin Dragon Vein 정보, VR 가상형실 코인, 화웨이, ZTE 파트너사, 야구배우 하마사키 마오가 모델, 중국코인

    드래곤베인 코인

    드래곤베인 코인, 이름에서부터, 힘이 펄펄 느껴지는 이 코이은 뭐하는 녀석일까요?

    쉽게좀 알아봅시다.

     

    드래곤베인은 가상현실 VR 시장에서 활약을 꿈꾸는 암호화폐입니다.

     

    드래곤베인의 체굴기과 VR 디스플레이 2세대인듯

     

    블록체인 기술과 엣지 네트워크 기술을 이용하여 사용자들에게 보다 쉽게 가상현실 VR에 접근할수 있도록 진입장멱을 낮추는 것이 목적이고, 또한 콘텐츠 제작자들의 이익 보호에도 중점을 둔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드래곤 베인이 기술적으로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은 

    가상현실 렌더링, 가상현실 디스플레이 장비, 가상현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군, 블록체인 네트워크, 엣지 네트워크 컴퓨팅을 기반으로 한 에코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기술 등입니다.

     

    드레곤베인 팀원, 멤버

    드레곤베인 팀원, 멤버

    CEO 토니 셤에 대하여

    드래곤베인의 창립자 겸 대표이다. 전 산요반도체 동부지역 영업담당 이사를 지냈으며 전 미쓰마루 이스트 키트 이사회 의장 선임보좌관으로 활동했다. 미쓰마루 JP의 파트너이자 미쓰마루 JP 일본 시장부 설립자로서 일본 시장에서 미쓰마루의 가전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했다.

     

    책정

    드래곤베인의 공동창립자이자 공동부사장이다. 게임 산업과 정부 관계 분야의 전무가로서,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스타피쉬 게임즈의 대표였으며, 2011년부터 2013년까지 한국의 렌렌 네트워크의 대표를 맡았다. 2014년 iBH소프트의 최고운영책임자가 되었고, 2016년에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들어와서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해상도를 연구하고 있다.

    드래곤베인 코인 파트너사

    파트너사가 쟁쟁하다.

    어느정도 연결성인지는 문제이겠지만, 화웨이, ZTE등이 파트너 사라고 한다.

     

    드래곤 베인과 하마사키 마오

    하마사키 마오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드래곤베인의 혁신성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하마사키 마오를 홍보 모델로 기용

    엄청난데..

    드래곤베인 스켐지수는 3.31/10 이정도면 양호

    드래곤베인 스켐지수는 3.31/10 이정도면 양호

    드래곤 베인 홈페이지 kr.dragonvein.io/

    드래곤 베인 블로그 blog.naver.com/dragonvein

    드래곤 베인 트위터 twitter.com/dragonveinchain

    드래곤 베인 카카오톡 오픈채팅 open.kakao.com/o/gZ3hNqib

    드래곤베인 코인 텔레그램 https://t.me/DRAGONVEIN

     

    드래곤 베인 백서 cdn.dragonvein.io/DragonVeinWhitepaper.v1.6.9KR.pdf

     

    드래곤 베인 깃허브 소스 저장서 github.com/DragonveinChain

    드래곤베인은 아래 코인들과 같이 유틸리티형 토큰에 포함됩니다.

    드래곤베인은 아래 코인들과 같이 유틸리티형 토큰에 포함됩니다.

    드래곤베인 정보

    드래곤베인은 가상현실 렌더링, 디스플레이 장비, 하드웨어 및 소프트 웨어 제품군 등을 기반으로 사용자들이 가상현실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크게 낮추고 컨텐츠 제작자들의 이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랫폼입니다. 이때, DVC는 가상현실 디지털 권한 관리 및 생태계 내 컨텐츠 거래, 임대, 구매 등에 사용하는 가상자산입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드래곤베인은 기존 가상현실 산업이 갖는 한계 극복과 콘텐츠 제작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ERC20 프로토콜로 탄생되었습니다.

    기능 및 특징

    1. DvBox: 5G 지능형 게이트웨이, VR 플레이어, PoS 및 PoW를 지원하는 가상자산 채굴을 통합하는 스마트 하드웨어입니다. 또한, big.LITTLE 기술의 강력한 CPU를 가진 하드웨어의 허브로서 드래곤베인 플랫폼 내 전반적인 성능, 전력소비, 칩의 크기 등 혁신적인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2. 엣지 컴퓨팅: 데이터 소스 근처의 네트워크 엣지에서 데이터 처리를 수행하여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을 최적화합니다.

    3. 엣지 네트워크 분산 CDN: 서로 다른 영역에 분산된 노드 서버 클러스터(DvBox, 공용 네트워크 CDN, 5G 엣지 네트워크 서버)로 구성된 분산형 네트워크이며, 암호화된 영상의 개별 해시 암호와 고유 디지털 지문을 분산 스토리지에 별도 보관합니다.

     

    드래곤베인 가격정보

     

    드래곤베인 가격정보

    드래곤베인

    중국의 향기가 듬뿍 묻어나오는 코인이네요

     

    이정도 공개가 되어있는 코인이면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

     

    야구배우 섭외라.. 나름 진취적인 코인인듯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