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코 코인 정보, TEMCO Coin info, 비추천, 사지 말이야, 진입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홈페이지 폭파, 2년동안 개발하지 않은, 업데이트하지 않은 코인, 위험한 코인, 세력장난 코인

    템코 코인 정보, TEMCO Coin info, 비추천, 사지 말이야, 진입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홈페이지 폭파, 2년동안 개발하지 않은, 업데이트하지 않은 코인, 위험한 코인, 세력장난 코인

    TEMCO Coin

    템코 코인이란 녀석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믈류 플랫폼 템코

    템코 코인의 목표는 생산자, 소비자, 유통 자간의 연결 상태를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정보가 공유되는 것이 목표인 블록체인 기반 공급망 플랫폼입니다.

     

    생산자 입장에서도 소비자 입장에서도, 유통자 입장에서도, 실시간으로 물류가 어떤 상태인지 확인하고, 여기에서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러한 서비스에서 나오는 이득을 공유하는 플랫폼인 것이죠

    개발자들 윤재섭 CEO 이외 인물들

     

    윤재섭(Scott Jaeseob Yoon)은 템코의 공통창립자 겸 CEO이다. 그는 뉴욕 주립대 경영 경제학 학사 출신이며 UIUC 회계학 석사이자 포스코 별도회계팀 결산/내부통제 담당, IR팀 주주총회 공시담당, 주식팀 투자주식관리/펀드회계, 국제금융팀 외환딜러 등 6년이상 겅험 소유 기업재무 전문가이다.

     

     

     

    이근일(Brian Lee)은 템코의 공통창립자 겸 CTO이다. 그는 뉴욕 주립대 컴퓨터공학 학사 출신이며 BLOOMBERG에서 풀스택 엔지니어, NOMURA에서 리스크 플랫폼 책임 엔지니어, RBC GC&R에서 책임 엔지니어 거친 10년이상의 경험을 가진 데이터 플랫폼 개발 전문가이다.

     

    임홍섭(Hongsub Lim)은 템코의 공통창립자 겸 COO이다. 그는 연세대 경영학 학사 출신이며 포스코 철강사업본부 에너지소재 마케팅실 기획/영업 매니저를 거친 B2B 마케팅 전문가이다.

    템코 정보

    템코는 블록체인 기반의 물류 플랫폼으로 물류가 유통되는 모든 과정 및 정보를 참여자 전원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구축된 서플라이체인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템코 블록체인에 실시간 기록된 유통 정보를 사용하여 전략적 의사결정을 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물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생산/유통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 투명한 통합 물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싱가포르에 위치한 템코는 믿을 수 있는 유통 정보 공유를 통해 투명한 물류 시장 구축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켓 확대를 구축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받아 비즈니스 전략에 활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생산/유통 정보 제공 및 템코 토큰이 사용 가능한 마켓 플레이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및 특징

    템코는 코어 레벨, 서비스 레벨, 애플리케이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코어 레벨:
    코어 레벨(Core Level) 블록체인은 가상자산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데이터 저장 기술이며 P2P, Hashing, 합의 알고리즘 등의 특징으로 인해 해킹과 조작이 어려워 인증 시스템, 금융, 자산 거래 등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레벨:
    서비스 레벨(Service Level)은 사용자 dApp과 유통망 참여자 dApp을 연결하고 일원화된 통합 물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3. 애플리케이션 레벨:
    애플리케이션 레벨(Application Level)을 통해 소비자는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획득하고 피드백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단순한 소비자에서 벗어나 유통 시장의 데이터를 공급하는 역할도 수행하게 됩니다. 유통망 참여자는 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사 내 물류 혁신 및 경영 현황에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통합 물류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됩니다.

     

    개인적인

    템코를 매수하면 안 되는 이유

    템코 홈페이지 temco.io/

     

    가장 기본인 홈페이지 조차 폭파되어 운영안되는 상태

    홈페이지가 안되는데도 그냥 방치..

     

     

     

    템코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TEMCOLABS/

     

    마지막 게시글 업데이트 이자를 보라

    마지막 게시물 업데이트가 2019년..

     

    블로그는 좀 운영됨

    100% 한글 기반

    게시글에 댓글 3개쯤 있는 듯

     

    템코 깃허브 소스 github.com/temcolabs/token

     

    2년전 업데이트 이후 작업 없음

    2년 동안 개발하지 않은 코인

     

    템코한글백서 docsend.com/view/49j5ngu

     

    그냥 한국중소기업에서 적당히 만들고 버린 느낌이 너무 강함..

    적극 안 매수 추천

     

    그냥 꾼들이 장난치는 코인인 느낌..

     

    벌 수도 있겠지만 나는 안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