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블락 코인 정보, MBL Coin info, MovieBloc Scam 스켐지수, 영화 제공, 자막제공, 영화 마켓팅을 통한 보상, 영화도 볼수 있다. 영화산업 코인, 콘텐츠 토큰, 이미 사용 중인 코인

    무비블락 코인 정보, MBL Coin info, MovieBloc Scam 스켐지수, 영화 제공, 자막제공, 영화 마켓팅을 통한 보상, 영화도 볼수 있다. 영화산업 코인, 콘텐츠 토큰, 이미 사용 중인 코인

    요즘 상승세인 무비블락 코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무비블락 코인

    무비블락 이 무었이냐? 쉽게 기능이 뭔데?

    이름에서 이미 알수 있듯이, 영화 산업 관련 코인입니다.

     

    영화 배급 플랫폼

     

    블록체인 참여자 중심의 영화 배급 플랫폼

     

    무비블록은 Pandora TV 및 KMPlayer 개발사가 추진하는 영상 콘텐츠 공유 시스템에 포함되는 블록체인입니다.

     

    창작자는 다양한 영화 및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간자인 큐레이터는 발굴한 콘텐츠를 유저에게 추천하고, 자막 제공 및 홍보에 기여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자막 번역, 마케팅 자료 또한 보상내역애 들어간다고 하네요

    2차 창작물이죠.

     

    그리고 불법콘텐츠, 신고, 평점, 리뷰 또한 보상내역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해당 무비블락 코인은 컨텐츠 감상, 타 유저 도네이션, 작품 크라우드펀딩 등 폭넓게 사용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거래소에서 거래또한!

     

    거래 가능한 플랫폼은 빗썸, 업비트, 온트레이드, MXC, 인도닥스(동남아 1위)

     

    무비블록은 대표적인 콘탠츠토큰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무비블락 설명 이미지

    타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토큰이 실제로 생활에서 쓰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무비블록은 KMPlayer의 전세계 유저를 기반으로 초기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무비블락 블록체인이 구동되고 있는 사이트는 아래

    www.moviebloc.com/

     

    MovieBloc

    만나기 어려운 독립영화, 단편영화를 무비블록에서 한번에 만나보세요. 온라인 영화제와 영화 투자 등 국내 최초 블록체인 영화 플랫폼 무비블록

    www.moviebloc.com

    무비블록의 최근 지표들

    뮤비블락의 지표

    300억 규모의 사가총액

     

    최근 차트, 거의 두배 급당세

    최근 움직임이 장난 아니네요

     

    무비블록의 스캠지수

    10점 만점에 3.49

    스템지수와 이유

    개발상태가 이상합니다.

    최근 공개되었던 백서가 미공개 상태가 되었습니다.

    개발 부분에서 0점... 그럴만합니다.

     

    무비블락 대표는 강연경

    무비블락 대표는 강연경

    강연경(Chris Kang) : 강연경은 무비블록의 공동 설립자 겸 대표(CEO)

     

    미국 보스턴 대학교(Boston University) 영화&텔레비전 학과(Flim & Television) 졸업하고 ㈜씨제이 이엔엠(CJ E&M)에 입사하여 애널리스트로 활동하며 영화 배급, 글로벌 영업 계획과 사업 업무를 담당

     

    블록체인과 콘텐츠가 합쳐지면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분석을 보았고 블록체인을 통해 영화업계를 변화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판도라 TV(PANDORA TV)에 입사하여 블록체인 팀에 합류해 ㈜판도라 TV가 진행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무비 블록의 대표직 수행 중

     

     

    대표 인터뷰

    정보

    무비 블록 생태계는 커뮤니티, 마켓, 그리고 펀드레이징 3가지 Layer로 구성됩니다. BLOC는 탈중앙화된 영화 커뮤니티로 무비블록 생태계 내 모든 참여자를 연결해줍니다. 마켓 Layer는 제작된 영화가 판매, 큐레이션되며 번역과 홍보, 디자인 등을 거래하는 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마켓 사용자는 유료로 판매되는 TVOD와 광고를 기반한 무료로 시청가능한 AVOD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펀드레이징 Layer는 무비블록 생태계에서 개최되는 영화제와 후원 등으로 창작자가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 및 업로드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무비 블록은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2019년 3월에 발행되었으며 KMPlayer를 비롯한 기존의 서비스를 제공하던 플랫폼의 일정 부분을 공유합니다. 기존 서비스의 안정성 및 성능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동함으로써 투명성 및 보안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능 및 특징

    무비블록 아키텍처는 블록체인의 투명성, 보안 안정성, 확장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세 개의 Laye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Application Layer : 사용자들의 진입점인 Application Layer는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제공 및 플랫폼에 참가와 정보교환이 가능토록 합니다. 해당 Layer는 사용자들이 실행 가능한 Application과 Key 정보 관리를 위한 Wallet 모듈이 있습니다.

    2. Service Layer : Service layer는 Application Layer와 Decenteralized Core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데, 서비스 상의 대부분 정보가 이곳에 저장됩니다.

    3. Decentralized Core : 플랫폼 참여자 간 발생하는 토큰 플로우를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무비 블록에 등록되는 콘텐츠 및 관련한 모든 테이터가 블록체인 상에 기록됩니다.

     

    무비블록은 대표적인 콘텐츠 토큰

    무비블락 코인 깃허브 github.com/PandoraTV

    무비블락 코인 트위터 twitter.com/moviebloc

    무비블락 코인 백서 과거에는 공개, 현재는 미공개

     

    개발적인 정보가 좀 더 오픈돼야 할듯하네요.

    그렇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