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방망이 폭행" 혐의로 조사중의단 래퍼 아이언 숨진 채 발견

    래퍼 아이언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아이언(정헌철, 28) 이 25일 오늘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오전 10시 25분경 서울 중구에 있는 한 아파트 화단에서 아이언이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는 것을 경비원이 발견해 신고했다고 합니다. 아이언은 곧바로 병원에 이송되었으나 사망판정을 받았습니다.

     

    아이언은 작년 자신에게 음악을 배우던 10대 소년을 야구방망이로 폭행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았습니다. 그 이전에도 여자친구 폭행 및 대마 흡연으로 징역을 선고받기도 했습니다.

    래퍼 아이언은 누구인가?

    래퍼 아이언 기본 프로필

    이름 : 정헌철

    출생 : 1992년 1월 8일 , 전라북도 익산

    사망 : 2021년 1월 25일,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국적 : 대한민국

    신장 : 180cm

    학력 :

    월곡중학교(졸업)

    전남공업고등학교(기계과/졸업)

    송원대학교 (공연예술학/졸업)

    직업 : 래퍼/가수

    소속사 : 카우(COW)

    수상 : 2014년 쇼미더머니3 준우승

    래퍼 아이언

    대한민국의 래퍼이자 가수로서 쇼미더머니3에 참가해 준우승을 차지한바 있습니다. 

    본명이 정헌철이라 아는 형이 철이면 아이언이네? 하고 한것이 그대로 꽂혀 "아이언"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3 까지만해도 엄청난 인기를 누린 래퍼이며 이후에 마약, 폭행 논란들을 일으켜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원래는 미술을 전공하려 했으나 집안사정이 어려워 꿈을 바꾸면서 자연스럽게 음악을 시작했습니다. 학창시절 광주에서 게토차일드라는 엠씨크로우가 수장인 크루에서 청소년기를 보내며 소규모 무대들을 돌아다니며 공연을 했고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하며 방시혁이 프로듀싱 하던 방탄소년단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이후에 그룹 컨셉이 아이돌로 흘러들어가 연습생을 나오게 됩니다.

     

    빅히트에서 나와 쇼미더머니3에 출연후 준우승을 차지하고 폴라리스 엔터와 전속 계약을 한 후에 싱글앨범 blu를 발매했습니다.

     

    래퍼 아이언의 명복을 빕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1/01/24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대전 tcs 국제학교 에서 코로나 집단 감염

    2021/01/24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십이지신 순서 - 12간지 동물들의 이야기

    2021/01/24 - [생활 정보/잡다한 TV정보] -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인스타

    2021/01/24 - [생활 정보/잡다한 TV정보] - 토다 에리카 결혼 - 토다 에리카 사진모음

    2021/01/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 상황별 인사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