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카 지우는법 락카 쉽게 지우는 방법

    안녕하세요. 혹시 페인트 칠 해보셨나요?

    페인트는 칠하기가 까다로워서 왠만큼 요령이 생기지 않으면 칠하기 힘듭니다. 이럴때 락카들을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건에 락카를 사용해서 색을 입힌다거나 프라모델이나 피규어등의 작업을 하는 분들도 스프레이형으로 된 락카를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런걸 할때 익숙히지 않아 여기저기 묻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락카를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흔히 알려진 방법들을 정리해 볼텐데요.

    피부에 좋지 않은 물질들도 있으니 피부에 닿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합니다. 

     

    자 그럼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락카 지우는법

    페인트를 지울때는 보통은 신나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락카는 일반 페인트와는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철물점에 가면 락카신나를 별도로 판매하니 철물점에서 락카신나를 구입해서 지워주시면 좋습니다.

     

    락카 지우는법은 손에 장갑을 끼고 락카 신나를 솜이나 천에 뭍혀서 페인트를 지우고자 하는 부분에다 대고 살살 문질러주며 닦아주세요.

    그리고 아세톤으로도 지울 수 있다고는 하는데 아세톤 양에 따라서 성능이 달라질수가 있다고 하네요.

     

    옷에 묻는 락카 지우는법 도 같은 방법이지만 신나나 아세톤을 이용할 시에는 옷감이 상하거나 염색이 벗겨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세탁소에 문의하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락카를 지울때는 옷 외의 다른 부분에만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른 유용한 정보들도 많으니 필요한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허벅지 둘레 재는법 ,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벅지 둘레 재는법 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온라인쇼핑몰을 통해서 쇼핑을 하다보면은 바지등을 구매할때 허벅지 둘레, 허리둘레 등 신체 사이즈를 측정해서 그에 맞게

    worldcording.tistory.com

     

     

    늘어난 니트 줄이기 니트 복원하는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탁후에 늘어난 니트를 복원하는 방법입니다! 니트는 입기편하고 예쁘긴 하지만 세탁을 하게되면 목이나 어깨부분이 잘 늘어나 세탁을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좀 짜증나지

    worldcording.tistory.com

     

     

    유리병 뚜껑열기 - 간단한 방법으로 10초면 뚜껑열기 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리병 뚜껑열기 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유자차 같은 끈적임이 심한 유리병 혹시 안열리는 것 때문에 고생해보신적 없나요? 뚜껑을 열려고 온 힘을 다해도 안열려서 손이

    worldcording.tistory.com

     

     

    발톱 두꺼워짐 무엇이 이유일까?

    안녕하세요. 발톱의 모양 및 색상, 줄생김 등은 우리의 몸에서 보내는 건강신호 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것을 잘 파악하고 초기에 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발톱은 손톱에 비해서 자주

    worldcording.tistory.com

     

     

    누우면 가슴이 답답 이유 원인 정리

    요즘엔 시국이 시국인지라 꼭 필요한 일이 아니면 밖에 잘 나가지 않으려고 하다보니 활동량이 적어져 밤에 잠이 잘 오질 않는 것 같네요. 많이 움직여야지 잠도 잘 자고 할텐데 잘 움직이지 않

    worldcordi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