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vera process manager 는 대체 무엇이며 지워도 되는걸까?

    wizvera process manager 는 대체 무엇일까요?

    오늘은 wizvera process manager에 대해 알아보고 이것을 지워도 되는지 이것이 왜 내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것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izvera process manager란?

    wizvera process manager는 위즈베라 라는 인증시스템, 보안 솔루션등의 인증서 관련된 보안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이게 왜 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을까요??

    위즈베라 프로그램은 은행이나 관공서에서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 은행의 공인인증 프로그램 설치시에 같이 설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의 국민은행 보안 통합프로그램을 보시면 공인인증프로그램과 통합 보안 프로그램의 두가지 종류로 나뉘게 되죠

     

    공인인증 프로그램이 위즈베라의 프로그램들인데 내컴퓨터 > 제어판 > 모든제어판항목 > 프로그램 및 기능 에서 wizvera라고 검색하시게 되면 위즈베라의 공인인증 관련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검색 될겁니다.

    wizvera process manager는 이 여러가지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wizvera process manager 삭제는 어떻게 해야 할지 한번 알아볼까요?

    wizvera process manager 삭제방법은?

     

     

    작업관리자를 열어보면 위즈베라 관련 보안인증 프로그램들이 사용하지 않아도 메모리를 차지하는 등의 성능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한 은행을 자주 방문하지 않는다면 삭제하셔도 무관합니다.

     

    삭제 방법은 제어판 > 모든제어판 항목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wizvera를 검색하셔서 게시자에 wizvera라고 되어있는 프로그램을 전부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국가건강검진 연기 , 안심하고 내년 6월까지 여유있게 받기

    안녕하세요. 혹시 이 소식 들으셨나요? 원래 연말까지인 국가건강검진이 코로나로 인해서 한시적으로 올해 6월까지 연장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건강검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worldcording.tistory.com

     

     

    경이로운 소문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줄거리

    경이로운 소문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입니다! 지상에 내려온 수많은 마귀들을 물리치는 내용을 다룬 경이로운 소문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줄거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worldcording.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종영한 드라마죠! 펜트하우스의 시즌2에 대한 정보입니다. 주인공까지 죽어버리는 충격적인 엔딩과 전개로 가버린 펜트하우스 시즌1.. 펜트하우스는 시즌제 드라마이

    worldcording.tistory.com

     

     

    영화 이웃사촌 정보 실화 줄거리 결말

    영화 이웃사촌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11월 25일에 개봉한 비밀 소통작전을 펼치는 영화 이웃사촌 실화 내용과 줄거리, 결말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웃사촌은 정우, 오달수, 김희원,

    worldcording.tistory.com

     

     

    서울 코로나 신규 확진자 200명 증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코로나 확진자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서울의 코로나19 확잔자 수가 200명 아래로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사망자는 11명이나 늘어버린 상황입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5

    worldcordi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