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빗체인 코인 정보, ORC Coin, Orbit Chain, 다중 자산 크로스체인 플랫폼, 자산의 이동과 검증, 금융 프로젝트 개발 특화 코인, 카카오 클레이튼과 관련성, 상승이유, 특금법때문에?

    오르빗체인 코인 정보, ORC Coin, Orbit Chain, 다중 자산 크로스체인 플랫폼, 자산의 이동과 검증, 금융 프로젝트 개발 특화 코인, 카카오 클레이튼과 관련성, 상승이유, 특금법 때문에?

    오르빗체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뭐 저도 전문가는 아니라 어려운 내용을 잘 이해 못하니

     

    아주 쉽게 오르빗체인이 하는 역할이 뭔지를 보면,

     

    비트코인류, 좀 더 정확히는 이더리움 계열의 이동시켜주며 검증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플랫폼인듯합니다.

    이런 아이들을

    아중자산크로스체인 플랫폼 

    이라 지칭하네요.

     

    금융 프로젝트 개발 특화 코인

     

    오르빗을 만나면!

    카카오 클레이스왑 개발사 오지스라는 블록체인 개발업체가 제작한 코인입니다.

     

     

    오르빗체인이라...

     

    오르빗체인

    오르빗 체인

    오르빗 체인은 IBC(Inter Blockchain Communication)를 통해 분리된 퍼블릭 체인들 사이를 연결하여 각각 존재하는 정보, 자산 등의 이동 및 검증을 가능케 하는 다중 자산 크로스체인 플랫폼 (Cross-chain blockchain)입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오르빗 체인은 주식회사 오지스에 의해 발행되었으며, 분산화된 퍼블릭체인들을 오르빗 체인을 통해 서로 연결, 확장하여 다중 자산을 다루는 크로스체인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기능 및 특징

    1. Orbit Chain (Hub Chain)
    모든 퍼블릭 체인들의 정보 및 자산의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Hub Chain 역할을 하며, 동일한 형태로 변형하여 관리와 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2. Orbit Inter Blockchain Communication Zone:
    IBC Zone으로서 오르빗 체인과 퍼블릭 체인을 연결하여 상호 교환 및 검증이 가능하도록 하며, 모든 검증 과정은 블록체인에 기록되며 공개됩니다.

    오르빗체인 추가 정보

    오르빗 체인의 각종 정보 21.03.10

    21.03.10 일자 정보로

    개당 711원

     

    시가총액, 3천억 가량

    24시간 거래량 700억

     

    오르빗 체인 최근 그래프,

    최근 급등세인 코인, 파워가 장난 아닙니다.

     

    Orbit Chain 정보

    Orbit Chain은 분산 형 IBC (Inter-Blockchain Communication)를 통해 다양한 퍼블릭 블록 체인에 존재하는 정보와 자산을 저장, 전송, 검증하는 다중 자산 블록체인입니다.Orbit Chain의 표준은 단일 블록체인 네트워크 내에서 유동적인 자산 이동 및 상호 작용을 위해 퍼블릭 블록체인의 허브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이를 위해 Orbit Chain은 다양한 자산을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DApp 구축에 단일 거래 방법을 사용하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존 블록체인 시스템의 이전 유동성 문제는 다중 자산 사용의 표준화에서 제거될 것입니다.

    오르빗체인거래 가능 거래소

    빗썸과 코인원에서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와 관련성? 급등 이유는 특금법?

    알려진 바로는 카카오의 클레이튼이 심장이라면, 오지스의 오르빗은 혈관이라고 

     

    클레이튼이 돌아가게 만드는 체인 역할을 오르빗 체인이 한다는데, 그렇기에 카카오와 오르빗 체인 역시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

     

    국내 암호화폐 프로젝트 중 최상위 권인 아이콘의 디파이 시스템이 2분기 중으로 예정되어 있는데, 아이콘의 디파이도 오르빗체인 위에서 구동이 될 예정입니다.

     

    또한 업비트의 스테이킹 시스템도 오르빗 체인 위에서 구동이 됩니다.

     

    오르빗체인은 국내 4대 거래소 중 2곳인 코인원과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데, 오르빗 체인의 개발사인 오지스와 협의 없이 2곳 거래소 모두 상장

     

    2021년 3월 특금법이 제정되면 클레이튼이 공격적으로 카카오톡에 마케팅을 시작하면서 빛을 보지 않을까 ..

    오르빗체인은 플렛폼 코인계열

    *오르핏체인 코인은 다음 코인들과 플랫폼 코인으로 불류되고 있습니다.

    *오르핏체인 코인은 다음 코인들과 플랫폼 코인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오르빗체인 공식 홈페이지 - https://orbitchain.io/

    오르빗체인 미디엄 - https://medium.com/orbit-chain

    오르빗체인 트위터 - https://twitter.com/Orbit_Chain

    오르빗체인 백서 - https://orbitchainteam.gitbook.io/orbitchainwhitepaper/

     

    글을 이만 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