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문경 프로필 소속사 서주경 고향 정보

    "트롯신이 떳다2" 보셧나요? 영예의 1위가 발표되었는데요.

    바로 강문경 입니다. 초반경연에는 긴장한게 눈에 보일정도로 경직되어 있던 강문경.

     

    심사위원들의 격려로 경연이 진행될 때마다 점점 편안한 얼굴을 보여주던 강문경이 드디어 1위를 차지했죠.

    나이가 꽤 많아 보여서 무명생활도 오래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가수 서주경이 대표로 있으면서 7년에 걸쳐서 케어를 많이 해줬다고 합니다.

     

    나이도 36살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강문경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강문경의 무명시절

    강문경은 23일 방송된 "트롯신이떳다2"에서 우승하고 그간의 소감을 전하며 무명에 대한 설움을 토로했습니다.

    강문경은 7년된 트로트 가수이지만 무명세월이 길었다며 소속사 대표인 서주경에게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강문경은 초등학교떄부터 17년간 판소리를 배웠고, 대학에서도 국악을 전공했습니다.

    하지만 1년을 다니고 "학비낼 돈이 없어서 학자금 대출을 받았지만 계산을 해보니 감당을 하지 못했다 "라며 자퇴했습니다. 그러다가 자신있는 것을 찾다보니 트로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속사에서 무명 생활을 하는 동안 한번도 회사로부터 압박은 없었다고 합니다. 

    어머니의 병원비 수술비 또한 다 내주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SW엔터테이먼트로. 대표는 "당돌한가수"를 부른 가수로 유명한 서주경이라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강문경과 서주경

     

     

    서주경은 강문경을 극찬하였는데요,

    스펀지 같은 매력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백지상태인 상태로 시작하여 서주경이 하는 이야기를 다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뒤이어 서주경은 "강문경은 노래밖에 모른다면서 문밖 출입도 안하고 혼자 차를 내려마신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강문경은 "경연프로그램에 나갔을 때와 지금은 같다, 변하지말라는 배신하지 말라는 말을 서주경대표가 많이 하는데 배신이라는 말보단 지켜봐주었으면 한다"고 했습니다.

     

     

     

    전원일기 응삼이 역의 박윤배씨 향년 73세로 별세

    전원일기 응삼이 역의 박윤배씨 향년 73세로 별세 혹시 드라마 전원일기 들어보셨나요? 요즘 케이블에서 전원일기를 많이 방송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원일기"에서 응삼이 역할을 맡았던 박

    worldcording.tistory.com

     

     

    코로나19 라이브 를 이용해 실시간 상황판 보기!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자가 매일매일 늘어나는 추세였다가 드디어 주춤하면서 많이 줄어들었네요. 외출하기가 두려운 요즘 입니다. 그래서인지 매일매일 코로나 확진자 발생 추이를 볼 수 있

    worldcording.tistory.com

     

     

    페이스북 차단 확인법 , 3가지만 기억하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페이스북들 많이 하시죠? 인스타그램과 더불어서 제일 핫한 SNS지요. 오늘은 페이스북 차단하는 방법과 내가 차단당했다면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worldcording.tistory.com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아이폰이용 하시는 분들은 멜론 이용권을 결제는 했지만 아이폰에서는 멜론 이용권 해지를 까다롭게 만들어 두었더

    worldcording.tistory.com

     

     

    캐시비 잔액조회 바로가기 및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시비 잔액조회 바로가기 에 대한 내용입니다.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현금을 사용하기 보다는 교통카드를 주로 사용하실 텐데요. 교통카드도 종류가 많이 있

    worldcordi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