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웃사촌 정보 실화 줄거리 결말

    영화 이웃사촌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11월 25일에 개봉한 비밀 소통작전을 펼치는 영화 이웃사촌 실화 내용과 줄거리, 결말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웃사촌은 정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 이유비, 조현철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입니다.

    이웃집으로 위장 이사온 도청팀원들이 이웃사촌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 이웃사촌 줄거리

    과연 그들은 적군인가, 아군인가?

    낮에는 친근한 이웃집 사람들 이지만

    밤이 되면 수상한 도청팀원들!

     

    백수가장으로 좌천위기에 놓여진 대권(정우)는 팀원들과 함께 해외에서

    입국하자마자 자택에 격리된 정치인 가족들을 24시간 감시하라는 미션을 하달받게 됩니다.

     

     

    그 덕분에 이웃집으로 위장이사를 오게되는데요

    그 집의 라디오 사연 신청부터 아주 어두운

    밤에 나는 소리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새겨 듣습니다.

     

    수상한 가족들의 모든 소리와 행동까지 감시를 하며

    숨겨져있던 비밀들을 하나씩 파헤쳐 나가는데

     

    담벼락 하나를 사이에 두고 펼쳐지는 

    이웃들의 웃고 우는 비밀 소통 대작진이 지금 시작됩니다!

     

     

    영화 이웃사촌 실화?

    이 영화 이웃사촌이라는 작품은 과거 김대중 대통령의 실화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김대중 대통령이 귀국을 한 뒤에 가택에 연금된 실화를 바탕으로 코믹요소를 넣어 재탄생 시킨 영화죠.

     

    연금이란 집에서 외출도 할 수 없고 다른 외부적인 사람들과 접촉도 제한되어 항상 감시를 받는 상태입니다.

    영화를 보면 알수 있듯이 사소한것 하나하나가 모두 전해진다는 것이 소름끼치는 방식입니다.

     

    이런 숨이 막혀오는 상황에서도 한정된 공간에서 가족들과 같이 헤쳐나가는 모습으로 진정한 사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영화 입니다.

     

     

    영화 이웃사촌 결말은?

     

    영화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대권 다툼으로 인해 싸움이 점점 더 치열해져가고 이의식을 중심으로 해 소중한 사람들이 한명씩 위기에 빠지게 됩니다.

     

    이의식이 대통령에 출마하는 것을 막기 위해 집을 뒤지던 도중에 딸인 은진의 방에서 현 정부를 반대하는 증거가 나오게 되면서 이의식이 자신이 책임을 지고 가족들이 다치지 않기를 바라며 대통령 출마를 안하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민노국 자살소식과 함께 마지막으로 그가 남겨놓았던 메시지를 보고 도청 당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이의식을 도청하던 대권의 도움으로 목숨을 부지하여 대통령 출마에 나서고 당선이 되며 대권을 찾으며 마무리 됩니다.

     

     

    2021/01/06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서울 코로나 신규 확진자 200명 증가

    2021/01/05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정인아 미안해 진정서 보내는 방법 + 청원방법

    2021/01/04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퇴직금 계산기 정보 - 근로자라면 알아야할 퇴직금 계산

    2021/01/02 - [생활 정보/잡다한 TV정보] - 개그맨 이세영 나이 프로필 정보

    2021/01/01 - [생활 정보/잡다한 TV정보] - 홍진영 논문표절 공식사과 전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