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다운로드와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군부대에서 코로나로인해 훈련을 최대한 자제중이라고 합니다.

    이런 시국에서 보고싶은 것들이 많은 군인들이 싸지방에서 유튜브를 보려고 하는데 싸지방에서는 유튜브에 접속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싸지방이란 무엇이길래 유튜브 접속이 불가능할까요? 그리고 이를 가능하게 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싸지방이란?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싸지방이 무엇일까요?

     

    싸지방이란 군대의 부대안에 있는 사이버 지식 정보방 을 줄여서 말하는 단어입니다. 군인들은 정해진 시간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여기에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가 있어서 인터넷이나 채팅 동영상강의 등의 PC방같이 컴퓨터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 현재는 군대 내부에서 일과가 끝나면 스마트폰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의 상황은 모르지만 군인시절에는 정말 유익하고 사회와 연락이 가능한 유일한 장소나 마찬가지였습니다.

     

    하지만 군대라는 곳의 조직 특성상 보안이 중요하기 때문에 많은 것을 사용하는데는 제약조건이 많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다운로드하기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를 다운로드 하려면 다음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http://toonraonn.cf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접속기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받으시면 압축파일이 보이실 겁니다. 압축을 풀어주면 위와 같은 파일 두개가 보이실거에요.

     

    두 파일중에 좌측에 있는 ROKA_Google_Youtube 파일을 오른쪽 마우스클릭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실행시켜주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입력란에 숫자 1을 넣어주시고 엔터를 누르면 자동 패치가 시작되고 패치가 완료되면 유튜브에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이 방법을 이용해서 군법에 어긋나지 않을까? 하는 분들 계실거 같아서 싸지방의 개설 목적에 대해 첨부합니다.

    <싸지방의 개설목적>

    1. 장병들의 문화적 단절을 해소하기 위함

    2. 장병들의 온라인 교육을 지원하기 위함

     

    유튜브의 경우에는 1, 2번 모두 적합하기 때문에 군법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불안해 하지 않으셔도 괜찮으며 패치를 하셔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2020/12/1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를 이용해 닉네임 만들기

    2020/12/17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초성 해석기사이트를 이용해 쉽게 초성을 알아보자

    2020/12/16 - [생활 정보/잡학사전] - 동영상을 gif 움짤 파일로 변환하기

    2020/12/16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손껍질 벗겨짐의 원인과 그 이유

    2020/12/14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트위터디엠여는법 간단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