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시스템즈 코인 정보, VSYS Coin V SYSTEMS,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시스템 블록체인, 슈퍼노드, V클라우드, DeFi, 스마트 컨트랙트 다용도 활용성, 팀멤버 써니킹, 지분증명 합의 알고리즘 최초 ..

    브이시스템즈 코인 정보, VSYS Coin V SYSTEMS,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시스템 블록체인, 슈퍼노드, V클라우드, DeFi, 스마트 컨트랙트 다용도 활용성, 팀멤버 써니킹, 지분증명 합의 알고리즘 최초 개발자, 개발상태양호

    상승세인 브이시스템즈 코인정보를 보려 합니다.

    브이스스템즈

    브이시스템즈 는 뭐하는 녀석일까요 쉽게 설명 가능할까요?

    브이시스템즈는 데이터베이스, 분산 클라우스 시스템에서 활용되는 블록체인입니다.

     

    그 외에다 해당 기능을 통해 다음 부분에도 이용되게 설계되었습니다.

     

    슈퍼노드

    슈퍼노드, 코인 생태계에 관여하여 보상을 받는다.

    V클라우드

    V클라우드, 암호화폐를 이용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DeFi

    스마트 컨트랙트

     

    브이스시템즈는 이걸 활용해서 다양하게 뭔가를 해볼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이것저것을 보았지만 실생활 활용도 까지는 못 찾았네요.

     

    브이시스템즈 팀 멤버

    써니킹

    써니킹

    암호화폐 시장 개발자 중 익명의 인물로, 지분 증명 방식의 합의 알고리즘을 발명한 인물,

    지금도 왕성환 활동 중이며 브이시스템즈에 멤버로 참여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타 멤버들

    브이시스템즈 코인 정보

    지분 증명 알고리즘을 발명한 블록체인 개발자 써니 킹이 PoS의 단점을 극복하고자 창시한 슈퍼노드 지분 증명 방식을 접목시킨 브이시스템즈는 블록체인베이스를 위한 안전 기반 인프라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합니다.

     

    브이시스템즈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분산형 클라우드 플랫폼을 사용하여 산업 전반에 걸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복수의 컨센서스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모듈식 구조를 통해 블록체인 개발자가 즉시 개발할 수 있는 개발 플랫폼을 지원해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 구축으로 높은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브이시스템즈는 분산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기반의 프로젝트 리소스 사용료로 사용되기 위하여 Sunny King에 의해 2018년 11월에 개발되었습니다.

     

    네트워크에 구축된 애플리케이션에 접근 시에 사용되며, 거래 수수료 또는 슈퍼 노드에 코인 임대로 인한 보상의 기능 역할로 발행되었습니다.

    기능 및 특징

    1. SPoS
    블록체인 기반 합의 알고리즘의 시초인 PoW는 전력 소비와 생태계 내 중앙화된 마이닝 풀 구조로 여러 관점에서 비판받아왔고, 써니 킹은 대안으로 PoS 합의 알고리즘을 소개했습니다. PoW와 PoS 간의 큰 차이점은 PoW가 컴퓨팅 파워에 따른 네트워크 내 비중 분배를 택한 반면, PoS는 네트워크 참여자의 코인 보유량에 따른 결정권 비중을 채택했습니다.

     

    PoS는 무분별한 전력, 운영 비용 및 과도한 에너지 소비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다양화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에 이바지했지만 노드 인센티브와 랜덤 블록 생성 프로세스에 관련된 문제들이 꾸준히 거론됐습니다. 그에 따라 브이 시스템즈는 SPoS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SPoS 합의 메커니즘은 슈퍼노드들을 블록 생성 풀에 배치하고 브이시스템즈 보유자가 자신의 코인을 슈퍼 노드에게 임대하여 블록 생성 과정에 참여하도록 합니다.

     

    코인 임대를 맡긴 사용자에게는 이자를 지급하여 인센티브 체계로서 양질의 노드를 확보하고, 브이시스템즈 보유자들이 네트워크 운영에 직접 관여하여 이끌어가는 탈중앙화 생태계를 형성합니다. 또한, SPoS 시스템은 평균 블록 생성 기여도에 따라 노드 간 우위를 결정하는 경쟁 체계를 도입해 네트워크 내 유동성을 확보하고 네트워크 과부하 공격을 방지합니다.

    2. V-Cloud
    브이 시스템즈의 V-Cloud는 블록체인 기술에 알맞게 세워진 플랫폼으로써 토큰 지갑, 브라우저 및 클라우드 서버 관리 등 블록체인과 가상자산 프로젝트의 기술 기능에 맞춘 사전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Euclid
    브이시스템즈 스마트 컨트랙트의 첫 버전인 유클리드는 모든 사용자가 토큰 경제 시스템을 구현하고 토큰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고자 전방위적 설루션을 제공합니다.

     

    유클리드의 기능으로는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 토큰 발행 및 소각, 컨트랙트 파라미터 수정 권한, 토큰 발행 권한 대체, 그리고 스마트 컨트랙트 관리 등이 있습니다.

     

    유클리드는 모듈화 된 코드를 바탕으로 로직을 간소화하여 스마트 컨트랙트의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낮추었으며, 사용자가 쉽게 스마트 컨트랙트를 만들고 배포할 수 있는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때 개발자는 클라우드 블록체인 데이터 베이스에 접속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데이터 빌링 (billing)을 수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브이시스템즈 오늘의 가격, 시세는?

    19년 최고가를 보았던 코인

    100억 392위

    시가총액 100억 가량, 코인 시가총액 랭킹 392위권

     

    브이시스템즈 거래가 가능한 시장

    한국에서는 빗썸

    한국에서는 빗썸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총거래량의 40% 정도가 거래가 있다.

    글로벌적으로 거래가 있으며 한 국가, 하나의 거래소에서 모든 거래가 일어나는 코인은 아니다.

     

    30% 이상의 점유율을 가진 것이 걱정이긴 하지만 요즘 이 정도면 천사라고 할까..

     

    브이시스템즈 관련 사이트

    브이시스템즈 홈페이지 https://www.v.systems/

    브이시스템즈 백서 정보 https://www.v.systems/whitepaper

     

    브이시스템즈 트위터 twitter.com/VSYSCoin

    브이시스템즈 유튜브 www.youtube.com/channel/UC3tnJX2dztNKh2yJxFVSDAw

    브이시스템즈 카카오톡 오픈채팅 open.kakao.com/o/gVkyQVrb

    브이시스템즈 텔레그램 방 https://t.me/VSYSOfficialGroup

     

    브이시스템즈 깃허브 소스 github.com/virtualeconomy

    5일전까지 있었던 개발

    5일 전에도 있었던 개발 업데이트

    오래된 코인치고 꾸준한 개발이 되고 있는 코인이다.

     

     

    브이시스템즈 스켐지수는 5.26/10 상당히 좋은 편(스케에서 거리가 멀다.)

    브이시스템즈 스켐지수는 5.26/10 상당히 좋은편

    흠...

     

    뭔가 코인 관련 서비스와 클라우드 등을 한다고 하는데, 보통의 사용자가 접근할만한 기술의 범주가 아닌 듯하네요.

    출시된 지 좀 된 코인이라 그럴까요.

     

    서비스가 좋다 안 좋다란 판단은 어렵다고 보아도,

    나머지 부분은 건실한 거 같습니다.

     

    팀 멤버, 소스 관리

     

    솔직히 많이는 모르겠습니다. 장점이라던지, 건실해는 보임

     

    브이시스템즈를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