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션엑스 코인 FX Coin Function X 정보, 탈 중앙화 인터넷 블록체인, 분산 클라우드 토큰, 펀디엑스와 펑션엑스는 스왑관계, 스켐지수 2.8 애매....

    펑션엑스 코인 FX Coin Function X 정보, 탈 중앙화 인터넷 블록체인, 분산 클라우드 토큰, 펀디엑스와 펑션엑스는 스왑관계, 스켐지수 2.8 애매....

    금일 상승세가 좋은 펑션엑션 코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펑션엑스

    펑션엑스 코인이라? 뭘 가요? 쉽게 설명 가능할까요?

    펑션엑스 f(x), 엑셀연동 코인이라도 될까요? 넝담입니다.

     

    코인 표식은 FX 와우... 있어 보이네요.

     

    펑션엑스는 망사용 예를 들면 인터넷이나 서로 간의 연결과 같은 생태계에서 동작하는 블록체인입니다. 

     

    서로간의 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연결시켜줍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망 이용을 더욱 안전하게 해 줄 거라고 하네요

     

    어려운 말로는 

    탈 중앙화 인터넷

    이라네요.

     

    펑션엑션의 망 연결 예시

    펑션엑스간의 연동

    펑선엑스가 판매중인 단말기 밥?

    펑션 엑스는 빗썸에서 가장 많은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펑션엑스 멤버

    펑션엑스 멤버들

    데이비드 벤 케이

    Function X의 사장 인 David는 전적으로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생태계를 만들기위한 재단의 노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현재 Pundi X의 최고 법률 고문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Ethereum Foundation의 이사회 멤버, Microsoft China의 법률 고문, Denton Hall의 관리 파트너였습니다. David는 UCLA에서 JD를 졸업했습니다.

     

    Yos Adiguna Ginting

    Yos는 현재 블록 체인 기반 기업의 공식 조직인 Asosasi Blockchain Indonesia의 감독위원회 의장입니다. 그는 또한 인도네시아 서비스 대화위원회와 Sampoerna 대학 대학위원회의 이사회 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야마모토 요시유키

    Yoshi는 현재 Function X Foundation에서 의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UN 시스템에서 경력을 쌓은 동안 얻은 블록체인 영역에서 풍부한 전문성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사회에 실질적인 개선을 가져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Function X Foundation에 대한 귀중한 공헌으로 블록 체인 기술을 인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펀디엑스와 펑션 엑스의 관계는

    펀디엑스는 이더리움 기반으로 나온 토큰인데 펀디엑스가 어느 정도 성과를 보이자 메인 넷을 만들었고 그래서 나온 게 펑션 엑스

     

    펑션 엑스 메인 넷이 정식으로 출시 됐는가는 잘 모르겠는데 정식 출시되면 펀디엑스를 펑션 엑스로 스왑 시킬 것

     

    펑션엑스의 오늘의 시세

    21.03.19 펑션엑스의 시세

    펑션엑스는 분산 클라우드 토큰 종류에 들어가는 코인입니다.

    펑션엑스는 분산 클라우드 토큰 종류에 들어가는 코인입니다.

    펑션엑스 코인 정보

    펑션엑스는 전통적인 인터넷/블록체인 모델을 개선한 인터넷 프레임워크를 통해 분산형 네트워크를 구축, 완전한 탈중앙화를 이룬 f(x) 생태계 설계라는 비즈니스 모델을 지니고 있습니다. XPOS, XWallet 등의 암호화폐 페이먼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XWallet은 갤럭시 10에 탑재, 가상자산의 실생활 사용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있습니다. 전적으로 블록체인을 위해 구축된 펑션엑스 생태계는 Function X 운영체제, Function X 블록체인, Function X IPFS, FXTP 프로토콜, 그리고 Function X 도커 등 5가지 구성 요소들로 모든 서비스, 앱, 웹사이트, 통신과 데이터를 분산화시키는 단일 목적에 기여합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펑션엑스는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2018년 12월에 발행되었으며, 2020년 메인넷 출시 후 FX Coin으로 1:1 교환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자체 개발한 FXTP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분산형 네트워크와 f(x)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기능 및 특징

    1. F(x) Chain
    F(x) 체인은 Fuction X 생태계의 일부로 분산 원장 형태로 구성된 합의 알고리즘입니다. F(x) 체인은 P2P 네트워크의 실제 시장 수요를 해결한다는 철학으로 설계되어 분산형 하드웨어 지원과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툴킷 향상 기능을 결합하고자 합니다.

    2. F(x) OS 운영체제
    블록체인 호환이 가능한 Android 수정 운영 체제로, 블록체인 모드에서는 통화, 메시지, 앱 등 모든 비트/바이트가 분산됩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 태블릿 PC등의 하드웨어에서 작동 가능하며, 현재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 수정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 FXTP 프로토콜
    전송 프로토콜로 인터넷에서는 HTTP 전송 프로토콜이 정보의 전송, 수신 및 표시 방법을 제어합니다. FXTP는 분산형 네트워크를 위한 전송 프로토콜입니다. FXTP는 합의 메커니즘에 따라 데이터를 전송, 수신/표시할 수 있는 종단 간 전송이며, 일치된 내용에 따라 데이터가 전송되어 대상으로 전파됩니다.

    4. IPFS
    분산 시스템에 데이터를 저장하도록 설계된 프로토콜 및 네트워크입니다. 파일을 검색하려는 사용자는 파일의 해시를 호출하고 IPFS는 다른 노드를 검색해 해당 사용자에게 파일을 제공하며, 파일은 IPFS 네트워크에 저장됩니다.

    5. Docker
    도커는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만들고, 배포,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도커는 분산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배송, 실행할 수 있는 개발자용 개방형 플랫폼으로 개발자는 컨테이너를 통해 라이브러리를 포함, 응용 프로그램을 패키 징하고 패키지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Function X 의 스켐지수는 2.8 좀 애매함

    Function X 의 스켐지수는 2.8 좀 애매함

    김치코인이라면 이 점수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왜국코인중에 이 점수는 좀 맘에 안 드는 점수...

     

     

    관련 사이트들

    펑션엑스 공식사이트 functionx.io/#/

    평션엑스 컨셉문서 functionx.io/assets/file/Function_X_Concept_Paper_KR_20190404.pdf

    펑션엑스 트위터 twitter.com/functionx_io

     

    빗썸 펑션엑스 검토보고서 cafe.bithumb.com/view/board-contents/1640250

     

    펑션엑스는 소스 미공개? 이게 좀 복잡한 거 같더라

     

    솔직히 잘 모르겠는 코인...

     

    펀디엑스 분파인가? 하드 포크 같은 건가? 그래서 소스가 없나? 그냥 미공개인가..

    이런저런 의문이 드는 코인

     

    잘 아시는 분 있으면 추가로 댓글로 정보 좀 주시면 정리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