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jpg 변환하는 방법 - pdf jpg 변환 사이트 사용법

    pdf jpg 변환

     

     

    pdf 형식의 문서를 jpg로 변환하는 방법 중에서 pdf jpg변환사이트에서 간단하게 변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특징

    1. 인터넷만 되는 환경이라면 별다른 준비없이 바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단, 무료로 사용시 횟수와 기능에 제한

    2. PDF 파일 내의 이미지가 처음에 다른 형식으로 저장되었더라도, PDF 변환시 JPG로 저장됩니다.

     

     

    pdff를 jpg이미지로 변환하기

    1. 사이트를 엽니다.

    PDF → JPG 변환 웹 페이지 클릭

     

    2. [파일 선택]을 클릭하고, PDF파일을 선택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파일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개별 이미지 추출은 유료회원만 가능하니, [전체 페이지 변환]을 선택하고, [옵션 선택]을 클릭합니다. → 전체 페이지 변환을 해도 다음 단계에서 '개별 이미지'저장 가능합니다.

     

     

    4. pdf문서 페이지의 개수만큼 jpg이미지 파일이 생성됩니다. 

    선택1)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서 하나의 압축파일로 JPG로 변환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선택2) 아래 생성된 jpg파일 중 원하는 것만 하나씩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하여 선택적으로 다운로드 합니다.

     

     

    5. 기본적으로 파일명은 0001로 시작하는 jpg로 저장됩니다. 파일이름은 변경하면 됩니다.

     

    ★ 팁) 만약에 한 번에 다수의 변환으로 횟수 제한이 나오면, 브라우저를 변경해서 시도해주세요.

     

     링크를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 이미지(jpg, png, bmp, tiff)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smallpdf 사이트에서 엑셀 ↔ pdf, ppt ↔ pdf 등 다른 형식의 변환이 가능합니다.

    https://smallpdf.com/kr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08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알바 그만둘때 문자 꿀팁 공개

    2021/03/08 - [생활 정보/잡학사전] - CNCAND 발송준비 해외발송 소요시간

    2021/03/08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타트체리 원액 복용법

    2021/03/08 - [생활 정보/잡학사전] - [국내주식] 렘데시비르 관련주

    2021/03/07 - [생활 정보/꿈해몽 정보] - 물이 넘치는 꿈 해몽 25가지 총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