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 코인 WEMIX Coin 정보, 게임코인, 윈드러너, 에브리 타운 연동코인, 그리고 중국 기대작 미르의 전설, 취약점 전체볼륨 미공개, 스켐포인트 2/10 그래도 사기코인은 아니다.

    위믹스 코인 WEMIX Coin 정보, 게임코인, 윈드러너, 에브리 타운 연동코인, 그리고 중국 기대작 미르의 전설, 취약점 전체볼륨 미공개, 스켐포인트 2/10 그래도 사기코인은 아니다.

    최근 빗썸에 상승세인 위믹스 코인에 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위믹스 코인이란

    위믹스 코인이란 무엇 일가요? 쉽게 좀 알려줘 봐요?

    위 믹스 코인의 대표 기능은 게임 관련이며 실제 기술 적용 또한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위 믹스는 디지털 특히 게임 관련 아이템, 지갑, 디지털 자산 등을 관리하고 거래하는데 특화된 플랫폼입니다.

     

    위믹스의 대표 기능들

    게임 내 자신의 자산 가치를 보장하며, 추가로 게임에 있어 개발자와 유저들에게 친화적인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코인은, 거래소 이용할대 아이템을 올릴때 살때 보상, 길드 보상, 유저에 대한 보상, 여러 가지가 될 수 있겠죠.

     

    이미 적용된, 혹은 적용될 게임 리스트

    이미 출시하여 익숙한 게임들이 보입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미르의 전설

    에브리타운,

    이카루스,

    어비스리움

    캔디팡 등을 이미 성공한 타이틀들입니다.

     

    해당 게임들에 위믹스가 연동될 예정 혹은 이미 연동되었다고 합니다.

     

    오. 어떻게 이런 사용화 게임들에 연동이 가능할까요?

    그것은 

     

    위믹스를 개발한 회사 위메이드 트리가 거대 온라인 게임 개발사 위메이드의 자회사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위메이드가 개발한, 개발 중인 타이들에 자연스럽게 위 믹스는 연동될 예정입니다.

     

    위메이드는 미르에 전설 등으로 돈을 많이 번 회사이며, 추가로

     

    모발일에서도 수익이 꽤 좋은 회사였습니다.

     

     

    위메이드 트리,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특화 자회사

    위메이드 트리

    협력사 정보

    다른 결과 없는 코인들과는 다르게

    확실히 눈에 보이는 성과를 내고 있는 혹은 낼 수 있는 코인 같아 보입니다.

     

    물론 그 수익에 양은 보장 못하지만요

    정어도 뻥카나 사기는 아니다.

     

    위메이드 트리가 개발 중인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대비 초당 거래량(TPS)을 높이고, 수수료를 낮춘 블록체인 네트워크다.위 믹스는 사용자들에게 지갑 디지털 자산(대체 불가 토큰 및 대체 가능 토큰)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게임 아이템 거래소 기능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생태계 플랫폼입니다. 위 믹스는 기존 게임 플랫폼 내에 블록체인과 토큰 이코노미를 결합하여 게임 내 자산 가치 보장과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 제공 그리고 개발자의 개발 환경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위 믹스 네트워크'라고도 부르며, 다른 말로 '도넛트리(위 믹스)'라고도넛트리(위믹스)'라고

    미르의 전설과 위 믹스

    그리고 위메이드의 캐시카우는 누가 뭐래도 미르의 전설입니다.

    미르의 전설의 위 믹스 연동이 기대되며, 특히 중국에서 성공 여부과 관건이 아닐까란 생각이 듭니다.

     

    위믹스 대표 김석환

    위믹스 대표 김석환 경향게임스 사진

    김석환 대표는 프리챌, NHN, 넷마블, 위메이드 등을 거친 베테랑으로, 대한민국 게임・인터넷 1세대로 분류된다. 주로 게임 서비스 분야에서 경력을 이어왔으며, 위메이드 합류 이후에는 카카오 게임 론칭을 주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 믹스 정보

    위믹스는 사용자들에게 지갑과 디지털 자산 (대체불가토큰 및 대체가능토큰)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게임 아이템 거래소 기능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생태계 플랫폼입니다. 위믹스는 기존의 게임 플랫폼 내에 블록체인과 토큰 이코노미를 결합하여 게임 내 자산 가치 보장과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 제공, 그리고 개발자의 개발 환경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위믹스는 2020년 6월 17일 싱가폴에 위치한 Wemade Tree Pte. Ltd.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위믹스는 게임 제공 플렛폼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하여 게임 내 자산의 가치 보장 및 개발자 환경 개선을 통해 게임 참여자, 게임 개발자, 플랫폼 제공자가 생태계에 기여하고 보상 받을 수 있는 지속가능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을 합니다.

    기능 및 특징

    위믹스 플랫폼의 멀티체인 기반 하이브리드 구조는 BaaS (Blockchain-as-a-Service)와 자산 관리를 위해 블록체인을 결합한 구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는 서비스 체인, 퍼블릭 체인, 그리고 브리지 체인 3가지 계층으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1. 서비스 체인: 서비스 체인은 게임 DApp 상에서 발생하는 대규모 트랜잭션을 수행합니다. 서비스 체인은 높은 TPS와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트랜잭션을 수행하고자 프라이빗 체인을 사용합니다. 서비스 체인은 플랫폼 상의 게임과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병렬적으로 늘어나는 멀티 체인 구조로 확장성에 제한이 없기에 대규모 트랜잭션을 수행하는데 적합합니다.

    2. 퍼블릭 체인: 위믹스의 퍼블릭 체인은 자산 관리 역할을 수행합니다.

    3. 브리지 체인: 브리지 체인은 서비스 체인과 퍼블릭 체인에 존재하는 자산의 거래와 전송을 담당합니다.

     

    위믹스의 취약점

    가격정보에서 전체 볼륨정보가 확인이 안된다.

    전체 볼륨이 잡히지 않음...위믹스 스켐 포인트 2.54/10 야간 취약

    위믹스 스켐 포인트 2.54/10 야간 취약

     

    위믹스 코인 홈페이지 wemixnetwork.com/

    위믹스 코인 백서 che.wemixnetwork.net/hm/rsc/whitepaper.pdf

    위믹스 코인 텔레그렘 https://t.me/WemixNetworkKOR

    위믹스 코인 블로그 wemixnetwork.medium.com/

    위믹스 코인 깃허브 소스 github.com/wemade-tree

     

    5개월 전까지 개발되었던 소스 흔적

    뻥카코인은 아니다.

     

    그리고 연동까지는 실제다.

     

    하지만 사업성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사기코인 아닌것만 해도 어딘가.

     

    개인적으론 가지고 있어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 코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