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꿈, 담배 피우는 꿈 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오늘은 담배에 관한 꿈에 대해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꿈에서 담배를 피우면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눠진다고 하는데요. 특히 담배를 피우는 것부터 담배를 보는 것과 담배가 부러지는 등의 여러가지 상황별로 전달하는 의미가 제각각 나눠진다고 합니다.

     

     

     

    그러면 담배에 관련된 꿈에는 과연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담배 피우는 꿈

     

    꿈에서 담배를 피웠다면 이는 생각지 못한 횡재수나 행운으로 재물을 얻개 된다는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하고 있는 일이 원하는 바대로 순탄하게 진행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담배 사는 꿈

     

    슈퍼나 마트 등에서 담배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담뱃불을 빌리는 꿈

     

    라이터가 없어 누군가에게 담뱃불을 빌리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크게 발전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곰방대에 담배를 피우는 꿈

     

    이 꿈은 작고 소소한 복이 지속적으로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담배를 친구와 나눠피는 꿈

     

    이 꿈은 귀인이나 협조자의 큰 도움으로 공동의 이익을 보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하네요.

     

    담배에 불이 붙지 않는 꿈

     

    아무리 애를 써도 담배에 불이 안 붙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본능적인 욕망을 억누르고 있음을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담배를 누군가에게 주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금전적인 손해나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하네요.

     

    담뱃불이 활활 타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총운이 크게 트이게 된다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재물이 들어오고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담배가 재떨이안에서 불타는 꿈

     

    재떨이안에 있에 있던 담배에 불이 붙어 타는 것을 본 꿈은 생각지 못한 곳에서 큰 행운이 생긴다는 의미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줄담배를 피우는 꿈

     

    쉬지 않고 담배를 줄줄이 피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곳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담배에 관련된 꿈들의 다양한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꿈해몽은 깊은 의미보단 가볍게 참고 삼아 보시길 권해 드리며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자기소개서 예시 잘 쓴 예 참고하세요

    2021.03.23 - [생활 정보/잡학사전] - 간단하게 색상 코드 찾기, RGB 값 변환 방법

    2021.03.22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영어를 필기체로 바꿔주는 3가지 사이트

    2021.03.22 - [생활 정보/잡학사전] - 자존감을 높여주는 6가지 원칙

    2021.03.22 - [생활 정보/잡학사전] - 학점계산기 / 네이버 전공학점 계산기 이렇게 사용하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